extension ExtPose

grabli

CRX id

kchnokipjngmledlbbkkhaflcoocplgn-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You can upload a file and use this data for your tasks. Go through the list, extract data and save in CSV.

Image from store grabli
Description from store 웹 확장은 웹 페이지의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사용자 정의 스크립트를 실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하고 내용을 자신의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목록을보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CSV로 저장하십시오. 인터넷의 모든 웹 페이지에 매크로 자동 로딩을 구성하십시오. 스케줄 모드에서 매크로 실행을 구성하십시오. "바로 가기 키"를 눌러 매크로를 실행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스크립트를 작성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작성한 검증되고 안전한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의 위치를 얻거나 Facebook이나 LinkedIn 그룹으로 새 회원을 얻는 것과 같이 일상적인 작업을위한 매크로가 필요한 경우 Grabli가 유용 할 것입니다. 별도의 확장을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하나의 웹 확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파싱, 배경을 YouTube로 변경, "청결한보기"형식의 페이지 내용보기 등이 필요합니다.

Latest reviews

  • (2022-12-17) AGGRESS1VEX: не работает
  • (2018-07-25) Konstantin Viktorov: Самое удобное расширение для написания пользовательских скриптов! Нужно было собрать участников групп на FB. Написал скрипт за 5 минут и выгрузил тут же.

Statistics

Installs
200 history
Category
Rating
3.0 (2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1-03-08 / 2.0.6
Listing languages
en ru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