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수퍼맨 배경 화면 HD Man of Steel 새 탭 (delisted)

CRX id

kkibplgjfakljlmnkegdmmoedgnmcdab-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Superman Wallpapers HD는 브라우저의 지루한 테마를 대체합니다.

Image from store 수퍼맨 배경 화면 HD Man of Steel 새 탭
Description from store 사용하기 쉽습니다 ... 그리고 항상 무료입니다! 디지털 시계, 검색 창, 미니 게임 위젯. Superman Wallpapers HD Wallpapers와 같은 새로운 배경 Art HD 탭은 매일 끊임없이 브라우저에 추가됩니다. 전체 갤러리는 독특합니다. 따라서 슈퍼맨 배경 화면 HD 고해상도 배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 탭을 열 때마다 내 슈퍼맨 배경 화면을 설치하고 HD 배경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탭을 열면 우리가 제공해야 할 최고의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 탭이 Superman Wallpapers HD 표준 스타일 앱에 따라 표시되고 모든 관련 요소가 추가됨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의도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놀라운 탭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크롬 탭 탭을 우리 팀이 개인적으로 제공하는 삶으로 이끌어 가십시오. 각각의 테마는 실제 걸작입니다. - 더 많이 보려고 설정했습니다.

Statistics

Installs
199 history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4-12 / 2.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