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바이올렛 Evergarden HD 배경 화면 새 탭 (delisted)

CRX id

clfedbeigcdnmiibfnfogkbiakkkfcba-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바이올렛 Evergarden HD 배경 화면 매일 브라우저에 새로운 탭.

Image from store 바이올렛 Evergarden HD 배경 화면 새 탭
Description from store 귀하의 브라우저 매일에 바이올렛 Evergarden HD 배경 화면 새 탭은 바이올렛 Evergarden를 화면에 표시하는 무료 확장은 미니멀 대시 보드에 돌려 새 탭 페이지에서 HD 테마 배경 화면. 우리의 목적에 놀라운 배경을 가지고있다 전 세계 사람들. 그래서 iViolet Evergarden 고품질 월페이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 Chrome에 추가를 클릭하여 확장 프로그램을로드하고 Violet Evergarden Wallpapers 새 탭 테마를 설치하십시오. 탐색하는 동안 즐기십시오! 이 확장은하지 않는 문제를 제거 할 경우.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바이올렛 Evergarden의 HD 배경 화면에 대한 질문이나 아이디어 / 리뷰가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Violet Evergarden Wallpapers의 새로운 탭 확장 기능을 사용해 보시고 친구들에게 알려주십시오!

Latest reviews

  • (2021-02-04) Debilom: Very nice, I'm gay.
  • (2020-11-20) Driven By Insanity: Nice

Statistics

Installs
362 history
Category
Rating
5.0 (2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4-17 / 2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