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Galaxy Live Wallpapers HD의 수호자 (delisted)

CRX id

jolclkblkniniojcadkchhohokglompo-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갤럭시 월페이퍼의 수호자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Image from store Galaxy Live Wallpapers HD의 수호자
Description from store 귀하의 브라우저 크롬 브라우저에서 Galaxy Live Wallpapers HD의 보호자를 무료로 받으십시오! 다양한 HD 배경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을 임의로 뒤섞거나 좋아하는 갤럭시 라이브 배경 화면 보호자 및 배경만을 섞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슬라이드 쇼 옵션을 선택하고 바탕 화면으로 멋진 화면 보호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 탭을 열 때마다 HD 배경 화면 HD를 즐기고 다양한 HD 배경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 * 사용 가능한 고해상도에서 원하는 테마를 선택하거나 각 탭에 새 배경 화면을 만드십시오. * 확장 프로그램은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 Hotmail, Gmail과 같은 Chrome 앱 또는 To- 주제에 맞게 목록을 만드십시오. * 모든 사진을 섞거나 좋아하는 이미지 갤러리 만 섞습니다. * 빠르고 간단한 인터페이스 *이 모든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확장 기능을 제거하려면 해당 기능을 제거하십시오. 문제. 확장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장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하십시오. 확장 기능을 즐기는 경우, 평가를 잊지 말고 코멘트를 남겨주십시오. Google의 광고 확장 또는 광고가 숨겨져 있지 않습니다.

Latest reviews

  • (2020-03-19) Kevin Pillay: I am white.

Statistics

Installs
100 history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5-28 / 2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