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테일러 스위프트 바탕 화면의 HD 새 탭 (delisted)

CRX id

ggkmpfeaoklhdlnmjkliknbdbolhlgbd-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Taylor Swift HD 배경 화면을 설치하고 다양한 배경 화면을 즐기십시오.

Image from store 테일러 스위프트 바탕 화면의 HD 새 탭
Description from store 새 탭을 열면 우리가 제공해야 할 최고의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탭이 우리의 Taylor Swift Wallpaper HD에 따라 보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탭 스타일 표준 및 모든 관련 요소가 추가됩니다. 작동 원리? 첫째, 당신은 Taylor HD 급의 빠른 배경 화면. 모든 사진을 임의로 셔플하거나 좋아하는 사진 만 셔플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 옵션을 선택하고 Taylor Swift 배경 화면으로 멋진 스크린 세이버를 즐기십시오. 그리고이 항목과 함께 다른 무료 애드온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 인 Gmail과 같은 Chrome 앱을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날짜, 시간 및 일기 예보를 브라우저에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팬들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비공식적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콘텐츠는 제휴사, 보증인, 후원사 또는 특정 회사의 승인을받지 않았습니다. 이 확장 기능은 기본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용이며 모든 수퍼 팬이 이러한 Taylor Swift HD 테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Latest reviews

  • (2020-02-07) Amelia Bow: It is what it says it is. So far so good. Just a little more T.S. love <3

Statistics

Installs
64 history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4-21 / 2.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