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Inuyasha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fgijaidbdlkpmagpnidbjiohophomdfk-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Inuyasha New Tab Wallpapers & Games, designed specifically for inuyasha lovers. Changes your tab to inuyasha new tab.

Image from store Inuyasha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이누야샤 NewTab 테마-이누야샤 아트 스테이션에 의해 만들어진. 이누야샤 탭을 확인하고 새 탭을 열 때마다 이누야샤의 독특한 HD 배경 화면을 즐기십시오. ★ 이누야사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첫째, 당신은 최고 품질의 다양한 이누야샤 배경 화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를 섞거나 선호하는 이누야샤 이미지 만 섞을 수 있습니다. 무작위 이미지 옵션을 사용 해보고 이누야샤 이미지로 새로운 스크린 세이버를 즐기십시오. 또한 이누야샤 확장 체인저 옵션을 통해 다른 테마를 선택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둘째,이 응용 프로그램은 roblox, kahoot, youtube, friv, discord, Google 강의실, 멋진 수학 게임, 이누야샤 테마에 포함하고 싶은 신기한 등 다양한 제안 된 링크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이누야사 newtab에 날짜, 날씨 위젯 및 시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누야사 확장 프로그램에 포함 된 멋진 기능은 모두 무료입니다! 이누야사 앱에 추가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이누야샤 새 탭에는 광고 나 잡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새로운 이누야샤 이미지 탭으로 기본 새 탭을 변경합니다. • 이누야샤 테마-엑스트라 케이크 ✓ 이누야샤 확장 프로그램은 새로운 이누야샤 배경 화면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누야샤 탭은 게임, 시간, 날씨 등과 같은 위젯을 지원합니다. ✓ 이누야샤 탭 이누야사 이미지의 거의 99 %가 팬이나 아티스트의 팬으로부터 나옵니다. ✓ 새로운 배경 화면 요청에 따라 이누야샤 테마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됩니다. ✓ INUYASHA newtab을 사용하면 배경 화면을 건너 뛸 수 있으며 언제든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테마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며 가벼워 요! !! INUYASHA 확장은 여전히 ​​팬을위한 팬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Latest reviews

  • (2019-02-13) Lucero Hernández: me encanta!!!!
  • (2018-10-25) Dino Gani: Good

Statistics

Installs
17,652 history
Category
Rating
4.9966 (292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2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