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Chrome 용 로고 메이커 (delisted)

CRX id

aihckmdhbkbpdjcjhhkdmaohllkodpnh-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온라인 Free Logo Creato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필요에 맞는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Image from store Chrome 용 로고 메이커
Description from store 온라인 무료 로고 생성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필요에 맞는 로고를 만드십시오. create logo online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몇 분 안에 create your own logo. 비즈니스 / 프로젝트 / 스타트 업 등을위한 간단한 로고를 만들어야합니까? 빠르고 자유로운 설계 방법을 원합니다. 자신의 요구에 맞는 세련된 로고? Google Chrome ™ 용 로고 메이커를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Google Chrome ™ 용 소프트웨어 로고 메이커를 설치합니다. 사용하려는 글꼴 및 아이콘을 선택하십시오. 로고 이름을 입력하세요 당사 소프트웨어는 귀하가 선택할 수있는 50 개 이상의 로고 변형을 생성합니다. 아이콘과 스타일을 선택하기 만하면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하고 로고를 즉시 다운로드하십시오. create your logo을 시작하려면 확장을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지금 make a wish logo부터 시작하십시오. 면책 조항 :이 확장은 Google에서 만든 것이 아니며 독립적 인 개발 팀에서 만든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해당 소유자에게 있습니다. Google은이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보증하거나 후원하지 않습니다. Google Chrome ™ 용 로고 메이커는 Google Inc.의 소유가 아니며 라이센스가 부여되지 않으며 Google Inc.의 자회사가 아닙니다.

Latest reviews

  • (2020-12-18) Brenda Thompson: It is very easy to use and fast, simple and now I finally have my company Logo!
  • (2020-02-04) ISIDORE STEPHANE BOTONGOGNO BIME: Bonne application. Mais on ne peut pas choisir sa propre image

Statistics

Installs
6,292 history
Category
Rating
4.2 (13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9-21 / 1.1.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