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Ready Player One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hlpappjiiihbiehhimnpbcfklpgglapk-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Ready Player One New Tab Wallpapers & Games, designed for ready player one lovers. Replaces your tab with ready player one new tab.

Image from store Ready Player One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READY PLAYER ONE 탭 배경 화면-준비된 플레이어 한 아트 스테이션에서 제공합니다. 새 탭을 열 때마다이 준비된 플레이어를 하나의 탭으로 가져 와서 준비된 플레이어 1의 고유 한 고품질 사진을 즐기십시오. 이 준비된 플레이어로부터 하나의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먼저 HD 화질로 다양한 준비된 플레이어 1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을 혼합하거나 원하는 준비된 플레이어를 한 이미지 만 섞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임의의 이미지 확인란을 선택하고 준비된 플레이어 한 사진과 함께 새로운 스크린 세이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준비된 플레이어 하나의 테마 선택기 단추를 사용하여 다른 테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로,이 새로운 탭은 kahoot, roblox, friv, youtube, prodigy, discord, google 교실, 멋진 수학 게임과 같은 제안 된 웹 사이트를 준비된 플레이어에서 하나의 테마로 제공합니다. 날짜, 시간 및 날씨 예보는 언제든지 준비된 플레이어 확장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Ready Player One 테마에 포함 된 모든 멋진 기능은 무료입니다! 이 준비된 플레이어에게 하나의 확장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우리에게 제안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준비된 플레이어 하나의 테마에는 광고 또는 숨겨진 캐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새로운 탭은 기본 새로운 탭을 준비된 플레이어 1의 새로운 탭으로 바꿉니다. • READY PLAYER ONE 탭-추가 혜택 READY PLAYER ONE 새로운 탭은 새로운 준비된 플레이어 한 장의 사진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준비된 플레이어 하나의 newtab은 게임, 시간, 날씨 등과 같은 위젯을 지원합니다. ✓ READY PLAYER ONE 앱 준비된 플레이어 하나의 월페이퍼의 거의 99 %는 팬 또는 아티스트의 팬이 제공합니다. ✓ 준비된 플레이어 새로운 사진에 대한 요청에 따라 하나의 새 탭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됩니다. ✓ READY PLAYER ONE 앱을 사용하면 배경 화면을 건너 뛸 수 있으며 항상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테마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며 가벼워 요! !! READY PLAYER ONE 탭은 여전히 ​​팬을위한 팬이 만듭니다.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Statistics

Installs
16,575 history
Category
Rating
5.0 (316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3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