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도라 도라 애니메이션의 HD 벽지 및 테마 (delisted)

CRX id

hhfnodcgmbnehnocjfjelekadncligkf-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Toradora Anime HD WallpaperandThemes는 새 탭을 열 때마다 제공됩니다.

Image from store 도라 도라 애니메이션의 HD 벽지 및 테마
Description from store newtab을 열 때마다 Toradora의 HD 벽지를 받으십시오. 이 테마는 토라 도라 만화 및 애니메이션 팬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이 테마를 설치하여 새로운 탭마다 HD 배경 화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선택하여 벽지로 설정하기가 쉽습니다. 즐겨 찾기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Gmail, Instagram, twitter google + 등의 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 features : - 좋아하는 배경 화면을 탭 테마로 설정하십시오. - Toradora의 모든 사진은 고화질입니다. -보기가 쉬우 며 배경으로 설정하기가 쉽습니다. - 귀하의 위치에 따른 매우 정확한 날씨 날짜 및 시간 예측. 고화질 사진 제공. 마지막으로, 모든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Toradora Anime HD Wallpaper에 대한 질문이나 아이디어 / 리뷰가 있으시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우리는 듣고 더 좋아질 것입니다.

Statistics

Installs
147 history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5-06 / 2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