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색상 배경 ​​화면 HD 사용자 정의 새 탭 (delisted)

CRX id

nfdcllihdcnnfpjbakmifbokjajdnidm-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단지 색상 애호가를 위해 설계 색상 새 탭 배경 화면 및 게임. 시원한 색상 새 탭에 탭을 변경합니다.

Image from store 색상 배경 ​​화면 HD 사용자 정의 새 탭
Description from store '색상'확장자의 ★ 특징 : ✔ 색상을 특징으로 주문을 받아서 새 탭 페이지는 HD 품질 배경 화면. 좋아하는 배경 화면을 선택하고 심지어 이것뿐만 아니라 색상의 배경 화면과 함께 다른 많은 새 탭 테마를 사용합니다. ✔ 초고속 슈퍼 세련된 탐색과 Gmail 또는 YouTube와 같은 즐겨 찾는 웹 사이트에 단축 다이얼 위젯, 아름다운 당신의 가장 즐겨 찾는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조직 방법을 연결합니다. ✔ 직선 새 탭 색상 독특하고 미적 시계 및 날짜 위젯 스타일로 시간을 알려주십시오. ✔ 게임 - 퍼즐, 자동차 게임 멋진 수학 게임 등 플레이 게임의 다양한 얻을. 없음에서 인앱 구매를하거나 잔소리! :) 우리의 탭 기능은 색상의 배경 화면과 기본 새 탭을 무시합니다. 결론적으로,이 멋진 기능이 색상 테마에 포함 된 무료입니다! 자신의 배경 화면을 확인 - 당신이해야 할 모든 모든 이미지 파일 형식과 크기에 leaste의 1920 × 1080에서 우리에게 사진 또는 그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우리는 우리가 당신에게서 듣고 싶은 이유는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가 당신에게 당신이 좋아하는 배경 화면 당신이 기대하는 서비스의 이상을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Latest reviews

  • (2018-07-16) Gaming Life: Nejlepší

Statistics

Installs
52,970 history
Category
Rating
5.0 (235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10-30 / 4.1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