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할로윈 배경 화면 HD 사용자 정의 새 탭 (delisted)

CRX id

pdlfkkokfggjhophapabobdkecmiphdb-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할로윈 팬들을 위해 설계 할로윈 새 탭 배경 화면 및 게임. 멋진 할로윈 새 탭을 사용하여 탭을 대체합니다.

Image from store 할로윈 배경 화면 HD 사용자 정의 새 탭
Description from store 그나마이 할로윈 새 탭을 그리워 & 할로윈, 당신이 탭을 열하기로 결정 모든 시간의 변화 높은 품질의 사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신선한를 잡고 할로윈 배경 화면을 냉각하고 새롭고 독특한 브라우저 경험을 즐길! ★ 그래서 당신은 우리의 할로윈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첫째로 당신은 HD 품질의 할로윈 사진의 넓은 범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이미지 셔플, 또는 만 좋아하는 할로윈 이미지를 셔플 수 있습니다. 바로 할로윈 새 탭에서 사이트를 추세에 간단하고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작위 이미지 버튼을 시도 및 할로윈 배경 화면과 새 화면 보호기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우리의 할로윈 응용 프로그램 체인저 선택을 사용하여 새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결정하면 시간, 날짜, 날씨 예보는 할로윈 응용 프로그램에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는 할로윈 이미지와 함께 기본 새 탭을 변경합니다. 마지막으로,이 할로윈 새 탭에 포함 된이 멋진 기능은 무료입니다! 당신은 우리의 할로윈 탭에 추가 할 뭔가가 있다면, 바로 우리와 함께 그것을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할로윈 새 탭 광고 또는 캐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할로윈 확장 - 더 많은 케이크 : ✓ 할로윈 새 탭이 새로운 할로윈 사진과 함께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게임, 시간, 날씨 그리고 더 많은 같은 ✓ 할로윈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위젯. ✓ 할로윈 newtab 할로윈 사진의 거의 99 %는 팬 또는 아티스트 팬에서 온다. ✓ 할로윈 새로운 탭이 새 이미지에 대한 귀하의 요청에 따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배경 화면도 요청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할로윈 테마는 바탕 화면을 생략하고 당신은 항상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을 선택하거나 완전히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빛! 할로윈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팬들을위한 팬들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아이디어와 제안에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배경 화면을 확인 - 당신이해야 할 모든 크기는 1920 × 1080 모든 이미지 파일 형식과 적어도 우리에게 사진 또는 그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로윈 새 탭 확장을 사용 중지하려면 아래의 단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냥 할로윈 확장 아이콘을 눌러 비활성화를 선택합니다. 이 업데이트 할로윈 곧 오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됩니다. ✓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 북에 연결 할 수 있으며 트위터 계정과 새 탭 페이지에서 현재의 상태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 당신이 선택한 곡 목록을 방해하지 않고 할로윈 새 탭 페이지를들을 수 있습니다. 국가 및 세계의 최신 새로운 뉴스를 ✓. HALLOWEEN NewTab 예술 - 할로윈 애호가에 의해 제공. 확장은 팬들을위한, 팬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우리와 제휴 또는 그 물질이 확장에 표현되는 엔티티의 후원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우리는 우리가 당신에게서 듣고 싶은 이유는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가 더 사랑 배경 화면 당신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Statistics

Installs
53,942 history
Category
Rating
5.0 (289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11-22 / 4.1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