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Into the Dead 2 Wallpapers 새로운 탭 (delisted)

CRX id

jckpblbjbcpbajmmbmniickgbdpacbei-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Into the Dead 2 Wallpapers에 대한 간편하고 쉬운 인터페이스. 새 탭.

Image from store Into the Dead 2 Wallpapers 새로운 탭
Description from store Welcome to Dead 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최고의 확장 기능과 사상 최대 규모의 배경 화면 새로운 탭과 배경의 새로운 탭 크롬 탭을 열 때마다 새로운 데드 2 설정을위한 간단하고 쉬운 인터페이스 팬들에게 만들어지는 Dead 2의 HD 벽지가있는 각각의 새 탭 홈페이지 열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배경 화면에는 1920x1080의 품질 확장이 있습니다. 사용 방법 : 그냥 사용하십시오. 확장 프로그램을로드하고 Dead 2 HD 배경 화면 새 탭 테마에 설치하려면 Chrome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브라우징하는 동안 즐기십시오! 이 확장자를 제거하려면 문제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하십시오. 매일 새로운 바탕 화면의 확장 기능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즐기고 친구들이 우리의 확장 기능에 대해 모두 알게하십시오!

Statistics

Installs
18 history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4-29 / 2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