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Maserati Wallpapers HD 새 탭 (delisted)

CRX id

gcpdlkniickkpakagahephgcaoldhpgb-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Maserati Wallpapers HD 스크린 탭 브라우저 용 새 탭.

Image from store Maserati Wallpapers HD 새 탭
Description from store 사용하기 쉽습니다 ... 그리고 항상 무료입니다! 디지털 시계, 검색 창, 미니 게임 위젯. Maserati Wallpapers HD New Tab과 같은 새로운 배경이 매일 원활하게 브라우저에 추가됩니다. 전체 갤러리는 독특합니다. 많은 마세라티 월페이퍼 고해상도 배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동 원리 첫째, HD 품질의 다양한 마세라티 월페이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을 임의로 셔플하거나 좋아하는 사진 만 셔플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 옵션을 선택하고 마세라티 월페이퍼로 멋진 스크린 세이버를 즐기십시오. 그리고이 항목과 함께 다른 무료 애드온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 인 Gmail과 같은 Chrome 앱을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날짜, 시간 및 일기 예보를 브라우저에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Google의 광고 확장 또는 광고가 숨겨져 있지 않습니다. 새 탭을 열 때마다 설치 설치 후이 배트맨 새 탭 확장이 표시됩니다.

Statistics

Installs
18 history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4-29 / 2.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