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젤리 경기 (delisted)

CRX id

pcoocfnpglcbijkjcmgolkahgoiofhcf-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단순하지만 모든 연령대에 재생 한 흥미 진진하고 재미있는 게임이다. 그래서 탭, 드래그 앤 그 젤리를 놓습니다.

Image from store 젤리 경기
Description from store 귀여운과 재미 중 하나는 오늘 여기와는 젤리 경기 무료 온라인 게임을했다. 아이에서 다른 형태로보고 그 사랑스러운 젤리와 함께이 재생 사랑합니다. 소녀와 소년, 어린이와 어른이 반드시 젤리 경기를 연주 사랑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연주 후에는 반드시이 재생 중독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 대한 모든 그래픽, 사운드 효과와 모든 것을에서 중대하다. 이 게임으로, 그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스트레스 일에서 긴장을 풀고 그냥 놀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젤리 경기에서 쉽게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아이를 재생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같은 모양으로 정렬되어 이상 젤리 일치합니다. 모든 선수 필요는 젤리를 누릅니다 드래그하고 같은 모양의이 곳으로 드롭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받은 점수가 더 젤리 당신 그룹 더 높은. 게임의 수준을 더 얻는 점수 AS도 게임도 수준이 될 것 이상으로 더 도전 얻을 것이다 높은 의미를 얻는다. 플레이어는 또한 타이머를보고 기억해야한다. 이 게임에서 젤리의 다른 모양; 별 모양, 초승달, 삼각형 및 훨씬 더. 이외에도 다른 모양에서의 젤리의 색상이 매우있는 눈길을 끄는 및보고 할 아름다운. 플레이어의 목적은 최고 점수를 상회한다. 연주 또한 볼 수있는 동안을 제외하고 최고 점수에서 화면 마지막 점수 블록 이동 레벨 및 플레이어의 점수를 알. 젤리 일치를 재생하고 즐거운 시간 그들과 함께 연주를하기 위해 가족, 친구, 사랑하는 사람에게.

Latest reviews

  • (2018-07-24) suellen Meireles: orivel
  • (2018-01-21) Monica Forte: nunca se termina ni pone metas cortas
  • (2017-12-28) Jonatan Mon: its fun!!

Latest issues

  • (2018-06-20, v:4.0.1) Sol Brito: ...
    Não funciona

Statistics

Installs
416 history
Category
Fun
Rating
3.0 (6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8-04-04 / 4.0.1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