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외대 종강시계

CRX id

jadlpknbgnmmelikpcaogikohieafaem-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HUFS-Clock : 이 시계는 한국외대 학생들에게 종강이 몇 일 남았는지 보여줍니다. 종강 화이팅!

Image from store 외대 종강시계
Description from store 외대 학생들을 위한 종강시계입니다. 종강까지 화이팅 하시고 많이 다운받아 주세요!! 주요 기능 - 새로운 탭을 생성하면 크롬의 디폴트 배경화면 대신, 익스텐션이 제공하는 배경 이미지와 기능이 제공됩니다. - 상단의 익스텐션 아이콘을 클릭하면 새 탭이 생성됩니다! - 학기 중에는 종강까지 남은 시간을 보여줍니다. - 방학 중에는 계절학기 종강까지 또는 다음학기 개강까지 남은 시간을 보여줍니다. - 학번과 이름을 입력하면 시간에 따른 랜덤 멘트와 입학한 날짜로부터 얼마나 지났는지 볼 수 있습니다. - 배경화면을 커스텀 할 수 있으며, 점심/저녁 메뉴 랜덤 생성기, 학사 공지 조회, 외대 주변(서울 이문동, 용인 모현읍) 날씨 조회 기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Latest reviews

  • (2020-03-23) 황준민: 네이버 웨일에서도 크롬 확장앱을 사용할 수 있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곧바로 학교 관련 페이지들로 들어갈 수 있어 편리하고, 남은 종강일수 표시해주는 기능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ㅋㅋㅋㅋㅋ 개발자분 번창하세여 :)
  • (2020-02-22) 김수빈: 종강시계라니! 아이디어가 너무 좋아요! 저처럼 메뉴 결정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오늘 뭐 먹을지 자동 추천되는 기능도 너무 유용합니다! 잘 쓸게요~ 종강을 손 꼽아 기다리는 친구들에게 이 앱을 추천하고 싶어요!
  • (2020-02-20) 최서진: 배경화면에 종강 날짜가 뜨니까 아직 개강도 안했는데 너무 설레요! 기본 배경화면도 넘 이쁘고 오늘 뭐 먹을지 추천해주는 기능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잘 쓰겠습니다~
  • (2020-02-19) Kihyun Lim: 사파리에서 크롬으로 넘어가려고 고민 중이었는데 이 크롬 확장앱으로 결심해버렸습니다. 개강 후에는 더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학교 주요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합니다. 종강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하루하루 카운트하는 재미는 덤이겠네요!

Statistics

Installs
364 history
Category
Rating
5.0 (6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3-07-08 / 2.0.2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