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아케이드 게임을위한 무료 안드로이드 온라인 시뮬레이터 (delisted)

CRX id

mjocfapimakkdcapbbilhapbbfjbdlmd-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아케이드 게임을 할 수있는 웹 기반 온라인 안드로이드 시뮬레이터를 실행하십시오.

Image from store 아케이드 게임을위한 무료 안드로이드 온라인 시뮬레이터
Description from store 아케이드 게임을 할 수있는 웹 기반 온라인 안드로이드 시뮬레이터를 실행하십시오. 이것은 ApkOnline API를 사용하여 Android 온라인 아케이드 게임을 실행할 수있는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웹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다양한 통합을 데모로 통합했습니다. 그것을 바탕으로 게임에 대한 안드로이드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 다음 목표로 인도 할 수있는 탭으로 장애물 극복. 또는 - 당신이 그 방향을 제어하는 ​​던져 공을 벽돌 깨고; 또는 - 외계인과의 전투에서 전투기를 타기. - 그리고 훨씬 더. 이 확장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친구들과 놀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모드를 지원합니다. -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에게 도전 할 수 있습니다. - 전 세계 선수들과 점수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 어려움이 증가하는 다른 게임 레벨을 제공합니다. - 모든 레벨은 다른 캐릭터 나 히어로를가집니다. - 기술이나 무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아이템을 수집해야합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아케이드 게임에서 Android APK를 온라인으로 업로드하고 실행할 수있는 파일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Latest reviews

  • (2018-10-11) Miguel Rocafort: I have like it a lot. Thanks.

Statistics

Installs
2,529 history
Category
Fun
Rating
4.0 (3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3-02 / 1.3.8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