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Whale Promotion Remover

CRX id

lklnjalkeikmgdbdiajfambhfihikhne-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네이버 들어갈 때마다 나오는 웨일 광고를 지웁니다.

Image from store Whale Promotion Remover
Description from store 이 익스텐션은 네이버에 접속할 때 표시되는 네이버 웨일 광고를 제거합니다. 네이버 웨일이 아닌 브라우저로 네이버에 접속하면 네이버 웨일을 설치하라는 광고가 상단에 표시됩니다. 웨일이 나쁜 브라우저인 건 아니지만, 전 개인적으로 웨일을 쓰고 싶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에 접속할 때 마다 광고가 거슬렸습니다. 그래서 웨일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 광고를 제거하는 익스텐션을 개발했습니다. 이 익스텐션은 주소가 https://www.naver.com/일 때, 웨일 광고를 표시하는 부분만을 제거한 후, 웨일 광고를 표시하지 않도록 쿠키를 설정(NM_TOP_PROMOTION=1; path=/)합니다. 다른 일은 하지 않습니다.

Latest reviews

  • (2021-03-30) All.About.Angelaᅵ 올 어바웃 안젤라 Angela Kim: 설치하자마자 새로고침 하기도 전에 열려있던 네이버 탭 상단 웨일 설치 광고 바로 사라져있네요! 웨일이 이미 있는데도 크롬 들어올 때마다 광고가 떠서 거슬렸는데 감사합니다.
  • (2020-03-17) Seyeon Oh: 구매내역 삭제 부탁드립니다..!
  • (2020-03-03) Heeyong Yoon: 잘 동작해요

Statistics

Installs
148 history
Category
Rating
4.0 (4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9-10 / 1.2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