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Free podcast Player for Chrome

CRX id

hbkfjjgfkopdgibcdfeogbpkcndmhfdm-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A podcast aggregator for Chrome

Image from store Free podcast Player for Chrome
Description from store 팟 캐스트 플레이어는 RSS 팟 캐스트 애그리 게이터입니다. 하나의 간단한 위치 where to find podcasts on iphone에서 모든 팟 캐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 팟 캐스트 피드를 추가하거나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where can i find podcasts에 만족하십시오. 풍모: * 유용한 오디오 미디어 도구 인이 확장 프로그램은 백그라운드에서 팟 캐스트를 재생할 수 있으며 재생 속도 (속도)를 조정하고 중요한 부분 love worth finding podcast의 속도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 자동 재생, 현재 팟 캐스트 에피소드가 search for podcasts으로 끝나면 다음 팟 캐스트 에피소드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 재생 목록 * 팟 캐스트 검색 (www.podcastsearchservice.com 및 iTunes 사용) where can i get podcasts * 방문한 페이지에서 find the magic podcast의 피드를 감지합니다 (피드를 찾으면 아이콘이 변경됨) 권한에 대한 참고 사항 : * "방문하는 모든 웹 사이트에서 모든 데이터를 읽고 수정하십시오"-확장 프로그램이 can you get podcasts on android 웹 사이트에서 RSS 피드를 감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의 데이터를 읽지 않고 서버 등으로 전송하지 않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로컬 하드 드라이브 best place to get podcasts에 보관됩니다. iTunes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 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타사 개발자가 만든 것으로 Apple 또는 Google의 개발자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Latest reviews

  • (2022-04-25) Social Networks Promos: Doesn't work at all !

Statistics

Installs
455 history
Category
Rating
1.0 (1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14 / 1.0.1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