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urLink (delisted)

CRX id

eimpopfllbjbhgkgomhhpolhlpaapdai-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url collection

Image from store urLink
Description from store *원활한 서비스 사용을 위해 크롬 상단 우측의 '퍼즐' 아이콘을 누른 후 반드시 'urLink'를 핀고정 해주세요! 웹서핑하면서 발견한 유용한 정보를 북마크, 메모장, 즐겨찾기 그리고 메신저 등에 보관하지만, 찾으려고 하면 어디에 보관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흩어지고 잊히던 정보들을 쉽게 정리하고 보관할 수 있는 "리서치 필수템" 유어링크를 소개합니다. 유어링크(urLink)는 인터넷에서 전문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보관하고 분류하는 일이 많은 사용자에게, 쉽고 효율적으로 방문기록과 링크를 관리,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리서치에 드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유어링크는 아래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드래그 앤 드랍 한 번이면 정리 끝! 방문기록을 카테고리 페이지로 끌어다 놓기만 하면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에 쉽게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2. 카드 형태로 보관되는 정보 카테고리에 보관된 링크는 카드 형태로 제공되어, 내가 보관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리서치 중, 마음에 드는 링크는 `유어링크` 버튼으로 빠른 저장! 웹서핑 중에 주소 표시줄 상단의 로고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카테고리에 링크를 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두고두고 다시 보고 싶은 정보는 카드에 있는 페이보릿 버튼을 클릭하여 보관하세요. 카테고리 페이지 최상단에 카드가 배치 되어 내가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요! 5. 잊어도 괜찮아요! 알람이 알려줄 거에요. 언젠가 보려고 보관했던 그 정보. 보관하고 잊혀지는 경우가 정말 많았어요. 알람 기능을 이용하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요. * 정식 Chrome을 사용하면 서비스를 더 원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Mac OS, Window 환경을 지원합니다.

Latest reviews

  • (2021-09-15) 안승현: 링크를 클릭한 상태로 왼쪽 카데고리로 옮기면 이동되게 해주세요.
  • (2021-02-11) 한혜정: UI 너무 예뻐요. 맨날 탭 몇십개씩 켜두고 정리하기 힘들었는데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2020-07-23) Sua Kim: 짱!!
  • (2020-07-23) 조홍제: 최고네요

Statistics

Installs
274 history
Category
Rating
4.8 (4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1-12-15 / 1.2.2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