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DKU Video Downloader (delisted)

CRX id

defdpphnlpilkneopmaafiakomkflpgj-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이러닝 강의를 저장하고 복습하세요!

Image from store DKU Video Downloader
Description from store 단국대학교 이러닝 강의컨텐츠 다운로더 프로그램입니다. 새로운 이러닝의 강의컨텐츠 영상은 열람 기간이 정해져 있거나, 완강하지 않으면 앞의 내용을 볼 수 없고, 배속 시 딜레이가 발생하는 등 불편함이 많아서 마음 편하게 강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놓고 보기 위해 제작했습니다. - 업데이트 사항 - v0.3 1) 한 페이지에서 최대 5개의 강의를 인식합니다. (따라서 스캔 버튼이 하나로 통일되었으며, 인식된 순서에서 다운받을 영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영상을 다운받기 전에 파일 이름을 바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3) 일부 강의가 다운로드되지 않는 현상이 해결되었습니다. - 사용방법은 프로그램에서 [사용법/제작자] 항목을 참고하세요. - 단국대학교 이러닝 사이트에서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본 프로그램은 학교/관련 기관과 어떠한 관련도 없으며, 학교/기관에서 보증하지 않습니다. - 본 프로그램으로 어떠한 수익도 창출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닝 강의 인식 및 다운로드 기능만 포함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쓰셔도 됩니다. - 사용 중의 버그, 프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나 기여를 하고 싶으시다면 깃허브 레파지토리를 참고해주세요. - 본 프로젝트는 MIT License의 오픈소스 프로젝트이며 깃허브에 코드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LearningX 시스템 기반의 타학교 이러닝 시스템에 변형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 by zini @ Software Dept. of Dankook Univ MIT License, 2020

Latest reviews

  • (2022-03-08) 장주현: 옆 학우가 쓰는 것을 보고 저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제 학우는 정상적으로 다운받았는데 저는 "다운받을 수 있는 강의컨텐츠가 아닙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혹시 아직도 프로그램을 보완하고 계시다면 한번 문의 드립니다.
  • (2021-11-18) BeHappyToday: 비대면 수업 기간 동안 너무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9-24) 손예진: 다운받을 수 있는 강의동영상이 아니라고 떠서 당황스러워요ㅠㅠ
  • (2020-11-03) 조우상: 자랑스럽습니다! 단국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선배님!

Statistics

Installs
1,027 history
Category
Rating
4.8 (4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9-16 / 0.3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