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Google Chrome ™ 용 퀵 메뉴

CRX id

gpkimglohcihapifmlbojjpdgeiejcip-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Chrome 브라우저에서 바로 Google 서비스에 빠르게 액세스하고 사용합니다.

Image from store Google Chrome ™ 용 퀵 메뉴
Description from store Chrome 용 퀵 메뉴를 사용하면 검색, Youtube 및 더 많은 Google 서비스를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드롭 다운 메뉴를 통해 매일 사용하는 Google 서비스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용 퀵 메뉴로 다음과 같은 상위 Google 서비스 등에 액세스하세요. 구글 검색. 웹을 검색하거나 이미지, 비디오, 뉴스 또는 목적지 검색 구글 번역. 빠른 번역을 받으려면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 넣으세요. 구글 뉴스. 해당 국가의 주요 뉴스를 읽어보십시오. World News, Business, Entertainment News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키워드에 대한 뉴스를 찾습니다. Google 캘린더. 예정된 이벤트를 확인하고 일일 일정을 계획하십시오. Google Keep. 목록, 알림을 만들고 쇼핑 / 업무 아이디어 / 훨씬 더 많은 메모를 작성합니다. 모든 메모가 저장됩니다. 원하는대로 구성하고 재정렬하십시오.

Latest reviews

  • (2022-04-28) EUROPE 3 OFFICIEL: C est vraiment chouette celle ci

Statistics

Installs
2,097 history
Category
Rating
5.0 (2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12-09 / 1.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