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NaviTouch

CRX id

neadcogeblkpknfibddpkkpoldjoffon-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현재 웹 페이지와 탭을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플로팅 버튼을 표시합니다.

Image from store NaviTouch
Description from store 터치 스크린 사용자 전용입니다. 손가락으로 NaviTouch 버튼 (회색 원)을 눌러 메뉴를 엽니 다. 수행하려는 가장 가까운 동작으로 손가락을 밀어 자동으로 해당 동작을 호출합니다. 작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페이지 상단으로 스크롤 -이전 탭에 초점 -다음 탭에 집중 -새 탭 만들기 -브라우저 기록에서 뒤로 이동 -현재 탭 닫기 선택적으로 회색 원을 화면의 네 모서리 중 하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왜: 터치 스크린을 사용할 때 화면 맨 위에있는 것은 손가락으로 닿기 어렵습니다. 탭을 닫으려면 작은 "X"를 터치하거나 새 탭을 열려면 작은 "+"를 터치해야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이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손가락으로 제스처 스 와이프를 쉽게 수행 할 수 있으므로 자주 사용하는 두 가지 기능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Latest reviews

  • (2023-01-13) Ivan Netkachev: К сожалению не работает :(
  • (2022-12-08) shequeen Qin: 触屏党的福音,谢谢开发者,希望能后续支持触屏或小球手势
  • (2021-08-26) Steph: Works great, just what I was looking for!

Statistics

Installs
151 history
Category
Rating
3.6667 (3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11-22 / 0.1.6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