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이 주소를 지도에서 보기

CRX id

jbohfhaeonjfoloojdohcdoemhfekdjh-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선택한 주소를 네이버, 다음(카카오), 구글 지도에서 보여주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Image from store 이 주소를 지도에서 보기
Description from store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선택한 문구를 지도에서 검색하고 싶을 때 네이버 지도 또는 다음(카카오) 지도에서 바로 검색할 수 있게 만들어진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원하시는 주소나 상호명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선택해주시고 마우스 우클릭을 눌러 나오는 메뉴에서 선택하시면 새 탭에서 바로 검색이 됩니다. 매번 네이버 지도 혹은 다음 지도에 가서 해당 문구 복사해서 붙여넣기가 귀찮아져서 혼자쓰려고 만들었다가 같이 쓰자고 배포해봅니다. 저 말고 필요하신 분이 대한민국에 1명 정도는 더 있겠죠. 해당 확장 프로그램에서 사용한 아이콘은 Freepik 사이트에서 얻었습니다. https://www.flaticon.com # 1.3 버전 확장프로그램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네이버, 다음(카카오) 지도 검색] 에서 [이 주소를 지도에서 보기] 로 변경되었습니다. 네이버, 다음(카카오) 외에 구글 지도를 추가하였습니다. 깜사님 건의사항에 따라 이제 3개의 지도에서 모두 선택하여 메뉴를 통해서 찾아보거나 특정한 지도에서만 볼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로도 추가했습니다.) 주소 입력창 오른쪽에 확장 프로그램 설정에서 [이 주소를 지도에서 보기] 를 선택하시고 클릭하시면 설정 페이지가 보입니다. 여기서 사용하실 지도를 체크하시거나 체크 해제 하시면 됩니다. 체크 상태에 따라서 바로 저장되고 반영되니 체크만 하시면 됩니다. 3개의 지도 중에서 1개만 선택하실 경우 마우스 우클릭 메뉴에서 [이 주소를 OOO 지도에서 보기] 로 단순하게 나타납니다. 2개 이상일 경우에만 서브 메뉴가 나타납니다. # 1.2 버전 v3 적용. 오류 부분 수정. # 1.1 버전 다음(카카오) 지도에서 오류 발생 부분 수정. # 1.0 버전 최초 개발.

Latest reviews

  • (2023-11-08) taebin: 지도 메인화면만 뜨고 검색한 곳은 안나와요
  • (2023-04-11) 깜사: 지도 찾을 일이 잦다면, 설치 추천합니다. 사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건의> 설정으로 두 지도 서비스 중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우클릭 메뉴에서 네이버/다음 지도 선택할 필요없이 설정한 지도 서비스로 바로 연결될 수 있을까요. 두 지도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는 이용자보다는 한 군데만 이용하는 사람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 (2022-08-10) Capy: 카카오 네이버 둘다 지도 메인화면으로 연결되고 검색기능이 먹통입니다
  • (2022-07-18) huh david: Excellent!

Statistics

Installs
1,991 history
Category
Rating
4.0 (5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3-04-18 / 1.3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