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PLATO CALENDAR

CRX id

odppiocdkdolfcmkjkdjaogdbkahcfck-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PLATO 캘린더

Image from store PLATO CALENDAR
Description from store 부산대학교 스마트 교육플랫폼 PLATO에서 일정 관리를 위한 캘린더를 생성합니다. *** 주의 사항(반드시 읽어 보길 바랍니다) - PLATO 내부의 정보를 가져와서 표시해주는 방식으로, PLATO의 서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실시간으로 동기화 되지 않습니다. - 캘린더에서 표시해주는 스케줄은 실제 PLATO 스케줄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부 버그로 인해 스케줄이 정확하게 표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불이익을 방지하기 위해 강의 페이지를 열람하여 스케줄이 체크 되었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하기를 강력히 권고합니다. -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명시합니다. *** 기능 ■ PLATO 최상단 자리에 캘린더를 생성합니다. ■ 캘린더의 스케줄 내용을 PLATO와 동기화 합니다. (스케줄 추가 기능은 지원할 계획이 없습니다.) - 동기화 속도는 5초~10초 가량이 걸리게 됩니다. PLATO 서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동기화는 최소 1분의 간격으로 수행하게 되며 마지막 동기화로부터 1시간이 지났을 경우 자동으로 수행하게 됩니다. ■ 동기화 된 내용을 바탕으로 보기 쉽게 스케줄 목록을 구성하고, 날짜, 타입 별로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 과제(빨강), 녹강(파랑), 실강(초록), 완료한 스케줄(회색) 으로 구성하여 캘린더에 날짜 별로 표시합니다. 캘린더에는 날짜, 타입에 해당하는 스케줄 개수를 표시합니다. 해당 날짜, 타입의 스케줄을 클릭하면 상세한 스케줄 리스트를 표시합니다. 스케줄 리스트는 (강의명, 스케줄명, 마감시간, 남은시간)으로 구성됩니다. ■ 리스트 목록을 선택하면 해당 스케줄을 제출/열람 하는 url로 이동합니다. ■ 스케줄 타입 별로 표시/숨김 기능을 지원하여 스케줄을 좀 더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 Other Features ■ 모든 정보는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 내부에 저장됩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재 설치하거나 크롬을 재 설치 할 경우 모든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 리스트 창에서 keyboard shortcut을 지원합니다. ESC키로 리스트 창을 닫을 수 있고, 1~9번 키를 눌러 해당 번호에 해당하는 리스트의 url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마감 기한이 지난 스케줄 정보는 실강(zoom)정보만 자동 완료 처리 됩니다. 나머지 정보(과제, 녹강)정보는 완료 처리 되지 않습니다.

Latest reviews

  • (2022-04-23) 강준영: 어느 순간부터 새로 업로드 되는 동영상의 기한이 표시가 안 되는 것 같아요
  • (2021-12-22) 김수근: 남은 과제와 출석해야 하는 영상, 실시간 줌 수업이 언제 있는지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Statistics

Installs
752 history
Category
Rating
4.6667 (3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1-10-04 / 1.0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