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Fmkorea preview - 에펨코리아 게시글 미리보기

CRX id

bboddojafohhhnbdifnlmmmbfngjldhf-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창을 이동하지 않고 게시글을 미리 봅니다.

Image from store Fmkorea preview - 에펨코리아 게시글 미리보기
Description from store Fmkorea preview - 에펨코리아 게시글 미리보기 ※ 개발 환경이 FHD 27인치입니다. 이외의 환경에서는 레이아웃이 부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1.0.3 (2022/06/06) - 미리보기 중 추천 기능 추가 (beta): https://www.fmkorea.com/ 의 도메인에서 생성한 미리보기 창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https://www.fmkorea.com/best 등의 갤러리 혹은 포텐게시글 페이지에서 생성한 미리보기 창에 서만 작동합니다. - 포텐 게시글, 공지사항, 핫딜 등의 게시글을 창을 이동하지 않고 게시글을 불러와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 게시글 제목 우클릭으로 미리보기를 합니다. 미리보기 창 외부 영역을 클릭하거나 esc키 입력으로 미리보기 창을 닫습니다. 미리 보기 중 댓글을 작성하는 기능은 현재 불가능합니다. 미리 보기 중 투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Latest reviews

  • (2022-08-29) sean lee: background.js는 비어 있는데 왜 매니패스트에서 백그라운드 워커를 선언하고 있나요? 그리고 jquery를 거의 안 쓰는 것 같은데 몇몇 참조만 DOM API로 바꾸면 jquery를 아예 빼도 될 것 같네요. 스크롤하다가 마우스가 게시글 영역을 벗어나면 강제로 스크롤되는 이슈가 있네요. 문단 사이의 margin이 너무 넓네요.
  • (2022-06-11) Life Glazing: 편하고 좋아요

Statistics

Installs
37 history
Category
Rating
5.0 (2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3-12-08 / 2.0.9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