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BitQuantBot

CRX id

flebclpklfahdiocbmaahphgdeemdeee-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트레이딩뷰 사이트(tradingview.com)의 얼러트를 인식하여 얼러트에 설정된 알림메시지의 주문내용을 통해 암호화폐를 자동매매하는 프로그램입니다.

Image from store BitQuantBot
Description from store TradingView alarm detection bot for bitquant program operation. 비트퀀트에서 제공하는 이확장 프로그램은 트레이딩뷰에서 발생한 얼러트 또는 웹훅신호를 비트퀀트 프로그램 동작을 위하여 감지하고 자동매매가 이루어지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는 웹훅방식을 사용하기때문에 PC를 종료하여도 24시간 자동 매매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모바일로도 설정 및 제어가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확인은 개발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Latest reviews

  • (2022-10-24) 서현이랑피아노랑: 24시간 돌아가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봇으로 자동매매하는 대세를 따를 수 밖에 없어서 선택하게되었습니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 (2022-10-13) 행복의통로: 제공되는 지표 퀄리티가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선물 매매를 하면서 밤잠을 잘수없고 뇌동매매만하게되었는데 푹 자면서 스트레스안받으니 이제야 사람사는것처럼 살것같습니다.
  • (2022-10-13) LU LU: 기존에 트뷰 유료를 사용하고 있어서 사용해 봤는데 개인적으로 간만에 잘나온 퀀트봇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경기 침체 계속될텐데 비루한 나의 뇌를 믿는것보다 1억배 나은 선택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Statistics

Installs
29 history
Category
Rating
5.0 (3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3-04-27 / 1.2.4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