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Chihuahua Dogs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emklnllcgbanhnnihdioimiamgmmdaif-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Chihuahua Dogs New Tab Wallpapers & Games, designed just for chihuahua dogs lovers. Replaces your new tab to chihuahua dogs new tab.

Image from store Chihuahua Dogs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그나마이 치와와 개 테마를 그리워 & 치와와 강아지, 새 탭을 얻을 각각의 모든 시간의 변화 높은 품질 배경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우리의 치와와 개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첫째로 당신은 최고 품질의 치와와 강아지 배경 화면의 광범위한 범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이미지를 혼합하거나, 단지 좋아하는 치와와 강아지의 사진을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치와와에서 웹 사이트 동향에 간단하고 빠르게 액세스는 새 탭을 개. 당신은 무작위 이미지 확인란을 선택 및 치와와 강아지 이미지로 새로운 화면 보호기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우리의 치와와 강아지에게 새 탭 선택기 버튼을 사용하여 다른 테마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결정하는 경우, 일기 예보, 시간과 날짜는 치와와 개 응용 프로그램에 트리거 할 수있다. 이 테마는 치와와 강아지의 이미지와 기본 새 탭을 변경합니다. 궁극적으로, 시원한 모든이 치와와 개 테마에 포함 된 기능은 무료입니다! 이 치와와 개 응용 프로그램에 추가 할 당신의 무엇이든이 있다면, 우리에게 그것에 대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 치와와 개 응용 프로그램은 광고 나 숨겨진 캐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확장은 팬들을위한, 팬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우리와 제휴 또는 그 물질이 확장에 표현되는 엔티티의 후원을하지 않습니다. 치와와 DOGS 새 탭 배경 화면 - 치와와 개 아트 스테이션에 의해 제공.

Latest reviews

  • (2019-04-02) Sooooo cute!!

Statistics

Installs
51,412 history
Category
Rating
4.992 (374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4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