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Deer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lgcjenocbhjjobcnlnblfbadgmpignoj-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Deer New Tab Wallpapers & Games, designed for deer fans. Changes your new tab with an awesome deer new tab.

Image from store Deer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사슴의 다양한 높은 품질 배경 화면이 사슴 탭을 설치하고 즐길 매번 당신은 탭을 열하기로 결정. 이 신선한를 잡고 사슴 배경 화면을 냉각하고 새롭고 독특한 브라우저 경험을 즐길! ★ 그래서 당신은이 사슴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첫째로 당신은 높은 품질의 사슴 배경 화면의 폭 넓은 선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이미지 셔플, 또는, 단지 당신의 호의를 보인 사슴 이미지를 셔플 수 있습니다. 바로 사슴 새 탭에서 추천 사이트로 간단하고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의의 이미지 옵션을 선택 및 사슴의 사진과 새로운 스크린 세이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우리의 사슴 새 탭 선택기 옵션을 통해 새로운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때마다 일기 예보, 시간과 날짜는 사슴 확장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우리 newtab 기능이 사슴 사진의 새 탭에 기본 새 탭을 무시합니다. 마지막으로,이 사슴 확장에 포함 된이 기능은 무료입니다! 같은 당신의 뜻이이 사슴 탭에 추가 할 뭔가가 있다면, 우리에게 그것에 대해 우리에게 얘기를 주저하지 마십시오! 이 사슴 주제는 광고 또는 숨겨진 캐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DEER 탭 - 더 많은 기능 : ✓ DEER 확장은 새로운 사슴 이미지와 함께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게임, 시간, 날씨 그리고 더 많은 같은 ✓ DEER newtab 지원하는 위젯. ✓ 사슴 newtab 사슴 이미지의 거의 99 %는 팬 또는 아티스트 팬에서 온다. ✓ DEER 확장은 새 사진에 대한 귀하의 요청에 따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배경 화면도 요청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슴 newtab 당신이 배경 화면을 생략하고 당신은 항상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을 선택하거나 완전히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빛! 사슴 newtab 여전히 팬들을위한 팬들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아이디어와 제안에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배경 화면을 확인 - 당신이해야 할 모든 크기는 1920 × 1080 모든 이미지 파일 형식과 적어도 우리에게 사진 또는 그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슴 새 탭 확장을 사용 중지하려면 아래의 단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사슴 확장 아이콘을 눌러 비활성화를 선택합니다. 이 업데이트 사슴 출시 예정은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됩니다. ✓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 북에 연결 할 수 있으며 트위터 계정과 새 탭 페이지에서 현재의 상태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 당신이 선택한 곡 목록을 방해하지 않고 새 탭 페이지를 사슴을들을 수 있습니다. 국가 및 세계의 최신 새로운 뉴스를 ✓. DEER NewTab 예술 - 사슴 팬에 의해 만들어진. 확장은 팬들을위한, 팬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우리와 제휴 또는 그 물질이 확장에 표현되는 엔티티의 후원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우리는 우리가 당신에게서 듣고 싶은 이유는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가 더 사랑 배경 화면 당신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Latest reviews

  • (2018-12-25) Meegz Chap: I am a hunter but I also have a place in my heart for animals, I think this has a place in my "Hunting" and "Love for Animals" category in my heart.

Statistics

Installs
60,905 history
Category
Rating
5.0 (379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1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