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Real Madrid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lgecajjjddljdgjepligjlppoaanjcac-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Real Madrid New Tab Wallpapers & Games, created just for real madrid lovers. Replaces your tab with a beautiful real madrid new tab.

Image from store Real Madrid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그나마 내 레알 마드리드 응용 프로그램을 그리워 & 레알 마드리드, 당신이 탭을 얻을 매번에서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사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신선한를 잡고 레알 마드리드 배경 화면을 냉각하고 새롭고 독특한 브라우저 경험을 즐길! 당신은 우리의 레알 마드리드 테마를 사용하여 무엇을 얻을 것인가? 첫째로 당신은 최고 품질의 레알 마드리드 이미지의 다양한 선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이미지를 혼합하거나, 당신의 호의를 보인 레알 마드리드는 배경 화면 셔플 수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새 탭에서 바로 사이트 동향을 간단하고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작위 이미지 체크 박스를 선택하고 레알 마드리드의 이미지와 함께 새 화면 보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이 레알 마드리드 탭 선택기 선택을 통해 다른 테마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 날짜, 일기 예보 및 시간은 레알 마드리드 확장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레알 마드리드의 이미지와 함께 기본 새 탭을 무시합니다. 마지막으로,이 레알 마드리드의 확장에 포함 된 모든 기능은 무료입니다! 당신이 레알 마드리드 탭에 추가 할 아무것도 있다면, 우리와 함께 그것을 제안 자유롭게! 우리의 레알 마드리드 탭 광고 또는 숨겨진 캐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탭 - 추가 기능 : ✓ REAL MADRID 탭은 새로운 레알 마드리드의 이미지와 함께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게임, 시간, 날씨 그리고 더 많은 같은 ✓ REAL MADRID 새 탭에서 지원하는 위젯. ✓ REAL MADRID newtab 레알 마드리드 사진의 거의 99 %는 팬 또는 아티스트 팬에서 온다. ✓ REAL MADRID 새로운 탭이 새 사진에 대한 귀하의 요청에 따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배경 화면도 요청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EAL MADRID 새 탭을 사용하면 바탕 화면을 생략하고 당신은 항상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을 선택하거나 완전히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빛! 레알 마드리드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팬들을위한 팬들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아이디어와 제안에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배경 화면을 확인 - 당신이해야 할 모든 크기는 1920 × 1080 모든 이미지 파일 형식과 적어도 우리에게 사진 또는 그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레알 마드리드 새 탭 확장을 사용 중지하려면 아래의 단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레알 마드리드의 확장 아이콘을 눌러 비활성화를 선택합니다. 이 업데이트 예정은 레알 마드리드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됩니다. ✓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 북에 연결 할 수 있으며 트위터 계정과 새 탭 페이지에서 현재의 상태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 당신이 선택한 곡 목록을 방해하지 않고 레알 마드리드 새 탭 페이지를들을 수 있습니다. 국가 및 세계의 최신 새로운 뉴스를 ✓. 레알 마드리드 새 탭 예술 - 레알 마드리드 애호가에 의해 제공. 확장은 팬들을위한, 팬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우리와 제휴 또는 그 물질이 확장에 표현되는 엔티티의 후원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우리는 우리가 당신에게서 듣고 싶은 이유는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가 더 사랑 배경 화면 당신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Statistics

Installs
51,945 history
Category
Rating
4.9952 (414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1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