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Vkook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egfoneoocdnpomehhledipgmjdddlfeb-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Vkook New Tab Wallpapers & Games, created just for vkook lovers. Replaces your tab to an awesome vkook new tab.

Image from store Vkook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VKOOK Tab Art-vkook 진정한 팬에 의해 만들어진. 내 vkook 탭을 놓치지 말고 새로운 탭을 열 때마다 vkook의 다양한 HD 배경 화면을 즐기십시오. vkook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먼저 최고 품질의 다양한 vkook 월페이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을 셔플하거나 좋아하는 vkook 사진 만 셔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임의의 사진 버튼을 선택하고 vkook 사진과 함께 새로운 스크린 세이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vkook 탭 체인저 선택을 사용하여 다른 테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로 새로운 탭은 불일치, friv, 신동, kahoot, 멋진 수학 게임, Google 강의실, YouTube, roblox와 같은 권장 링크를 vkook 테마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vkook newtab에서 언제든지 결정할 때마다 시간, 날짜 및 날씨 위젯이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vkook 테마에 포함 된 모든 기능은 무료입니다! 이 vkook 확장 프로그램에 제안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공유하십시오. 우리 vkook 앱에는 광고 또는 숨겨진 캐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앱은 vkook 사진으로 기본 새 탭을 재정의합니다. • VKOOK 탭-추가 기능 ✓ VKOOK 탭이 새로운 vkook 이미지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VKOOK 새 탭은 게임, 시간, 날씨 등과 같은 위젯을 지원합니다. ✓ VKOOK 새 탭 vkook 이미지의 거의 99 %가 팬 또는 아티스트의 팬이 제공합니다. ✓ 새로운 이미지 요청에 따라 VKOOK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됩니다. ✓ VKOOK 새 탭을 사용하면 배경 화면을 건너 뛸 수 있으며 항상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테마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며 가벼워 요! !! VKOOK 탭은 여전히 ​​팬을위한 팬이 만듭니다.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Statistics

Installs
15,867 history
Category
Rating
5.0 (293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0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