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Mega Man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ekbnfkkahjphdpgopcblkgpgmkkehggk-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Mega Man New Tab Wallpapers & Games, designed specifically for mega man lovers. Changes your new tab to a cool mega man new tab.

Image from store Mega Man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MEGA MAN New Tab 테마-mega man 팬들이 제공합니다. 새 탭을 열 때마다이 메가맨 탭을 가져 와서 메가맨의 다양한 HD 이미지를 즐기십시오. ★이 메가맨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첫째, 최고 품질의 다양한 메가맨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월페이퍼를 섞거나 원하는 메가맨 월페이퍼 만 섞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임의의 이미지 확인란을 선택하고 메가 맨 사진과 함께 멋진 화면 보호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mega man newtab 선택기 버튼을 사용하여 새로운 테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newtab은 roblox, friv, discord, kahoot, youtube, prodigy, Google 강의실, 메가맨 테마에서 선택할 수있는 멋진 수학 게임과 같은 제안 된 웹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날씨 위젯, 시간 및 날짜가 mega man newtab에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mega man 테마에 포함 된이 멋진 기능은 무료입니다! 우리의 mega man 새 탭에 요청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우리와 함께 그것에 대해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메가맨 테마에는 광고 나 잡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의 테마는 메가 맨 배경 화면으로 기본 새 탭을 변경합니다. • MEGA MAN 테마-모든 기능 ✓ 메가맨 테마는 새로운 메가맨 사진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MEGA MAN 새 탭은 게임, 시간, 날씨 등과 같은 위젯을 지원합니다. ✓ MEGA MAN 확장 메가맨 이미지의 거의 99 %가 팬 또는 아티스트의 팬이 제공합니다. ✓ 새로운 이미지 요청에 따라 MEGA MAN 탭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됩니다. ✓ MEGA MAN 탭에서는 배경 화면을 건너 뛸 수 있으며 언제든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테마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며 가벼워 요! !! 팬을위한 팬은 여전히 ​​MEGA MAN 탭을 만듭니다.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Latest reviews

  • (2019-09-20) Luciano Vargas: me gusta esto

Statistics

Installs
16,068 history
Category
Rating
5.0 (318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0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