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Pagani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hggfhpckbdpceaibaggfhaakakhdjadn-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Pagani New Tab Wallpapers & Games, designed just for pagani fans. Changes your new tab with pagani new tab wallpapers.

Image from store Pagani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PAGANI NewTab Wallpapers-pagani 팬들이 가져 왔습니다. 이 pagani 테마를 놓치지 말고 각각 탭을 열 때마다 pagani에서 다양한 HD 사진을 즐기십시오. 파가니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먼저 최고 품질의 광범위한 파가니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를 섞거나 좋아하는 pagani 월페이퍼 만 섞을 수 있습니다. 임의의 그림 확인란을 선택하고 pagani 월페이퍼로 새로운 화면 보호기를 즐기십시오. 또한이 pagani 탭 체인저 버튼으로 다른 테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이 탭은 신동, 카 후트, roblox, friv, Google 강의실, YouTube, 멋진 수학 게임, 파가니 테마에서 바로 선택할 수있는 불화와 같은 다양한 웹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날짜, 시간 및 날씨 위젯은 필요할 때마다 pagani 앱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pagani 확장 프로그램에 포함 된이 멋진 기능은 무료입니다! 이 pagani newtab에 추가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pagani 앱에는 광고 또는 숨겨진 캐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탭은 새로운 pagani 이미지 탭으로 기본 새 탭보다 우선합니다. • PAGANI 새 탭-추가 제품 ✓ PAGANI 확장은 새로운 pagani 이미지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PAGANI 확장은 게임, 시간, 날씨 등과 같은 위젯을 지원합니다. ✓ PAGANI 탭 pagani 이미지의 거의 99 %가 팬 또는 아티스트의 팬이 가져옵니다. ✓ 새로운 이미지 요청에 따라 PAGANI 새 탭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됩니다. ✓ PAGANI 탭을 사용하면 배경 화면을 건너 뛸 수 있으며 언제든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테마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며 가벼워 요! !! PAGANI 새 탭은 여전히 ​​팬을위한 팬이 만듭니다.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Statistics

Installs
51,059 history
Category
Rating
5.0 (301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0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