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Day6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gondkdmbbgilgcmfkjamdmgpjniekhnm-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Day6 New Tab Wallpapers & Games, created for day6 lovers. Replaces your new tab to an awesome day6 new tab.

Image from store Day6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 'day6'확장자의 특징 : 첫째로 당신은 최고 품질의 day6의 사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사진을 혼합하거나, 좋아하는 day6는 배경 화면까지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바로 day6 새 탭에서 권장하는 웹 사이트에 간단하고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이미지 옵션을 선택하고 day6의 사진과 새로운 스크린 세이버를 즐길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신은 우리의 day6 newtab 츄 선택을 사용하여 다른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 날짜, 날씨 위젯과 시간도 day6 탭에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테마 기능 day6의 사진과 기본 새 탭을 변경합니다. DAY6 탭 테마 - day6 아트 스테이션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어. 마지막으로, 멋진 모든 기능이 day6 테마에 포함 된 무료입니다!

Statistics

Installs
15,705 history
Category
Rating
5.0 (316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0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