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Hinamatsuri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ceojnobioejacagencfmifhpcnfecemf-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Hinamatsuri New Tab Wallpapers & Games, created for hinamatsuri lovers. Changes your new tab with an epic hinamatsuri new tab.

Image from store Hinamatsuri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HINAMATSURI Tab Wallpapers-hinamatsuri 팬들이 제공합니다. 이 hinamatsuri newtab을 설치하고 새 탭을 열면 hinamatsuri의 고유 한 고품질 월페이퍼를 즐기십시오. 히나 마츠리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먼저 최고 품질의 다양한 히나 마츠리 배경 화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배경 화면을 섞거나 선호하는 hinamatsuri 사진 만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작위 사진 확인란을 시도하고 hinamatsuri 사진과 함께 멋진 스크린 세이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hinamatsuri 새 탭 선택기 버튼을 사용하여 새로운 테마를 선택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둘째, 테마는 신동, roblox, youtube, 멋진 수학 게임, discord, google 교실, kahoot, fria와 같은 제안 된 링크 모음을 제공합니다. hinamatsuri 테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결정하면 날짜, 날씨 위젯 및 시간도 히나 마쓰리 테마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hinamatsuri 앱에 포함 된이 멋진 기능은 무료입니다! 이 hinamatsuri newtab에 요청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주저하지 마십시오! 이 hinamatsuri 탭에는 광고 또는 숨겨진 캐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탭 기능은 hinamatsuri 배경 화면으로 기본 새 탭을 변경합니다. • HINAMATSURI newtab-모든 차가움 ✓ HINAMATSURI 앱은 새로운 hinamatsuri 이미지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HINAMATSURI 앱은 게임, 시간, 날씨 등과 같은 위젯을 지원합니다. ✓ HINAMATSURI 테마 hinamatsuri 월페이퍼의 거의 99 %는 팬 또는 아티스트의 팬이 제공합니다. ✓ 새로운 이미지 요청에 따라 HINAMATSURI 새 탭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됩니다. ✓ HINAMATSURI 새 탭에서는 배경 화면을 건너 뛸 수 있으며 언제든지 좋아하는 배경 화면을 선택하거나 테마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며 가벼워 요! !! HINAMATSURI 탭은 여전히 ​​팬을위한 팬이 만듭니다.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Statistics

Installs
14,245 history
Category
Rating
5.0 (314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0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