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Jisung Stray Kids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neafafemicnbclhpojeoiemihogeejhl-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Jisung Stray Kids New Tab Wallpapers & Games, Changes your new tab to jisung stray kids new tab wallpapers and games.

Image from store Jisung Stray Kids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JISUNG STRAY KIDS 탭 배경 화면-jisung stray kids art station에서 제공합니다. 이 지성 스트레이 키즈 새 탭을 사용하고 새 탭을 열 때마다 지성 스트레이 키즈의 다양한 고품질 이미지를 즐기십시오. ★ 당신은 우리의 지성 스트레이 키즈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먼저 다양한 품질의 지성 스트레이 키즈 사진을 최고 품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월페이퍼를 혼합하거나 좋아하는 jisung stray kids 월페이퍼 만 혼합 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그림 확인란을 선택하고 지성 스트레이 키즈 이미지로 새로운 화면 보호기를 얻으십시오. 또한, 지성 스트레이 키즈 newtab 선택기 버튼으로 다른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응용 프로그램은 신성, 멋진 수학 게임, roblox, youtube, Google 강의실, kahoot, discord, friv와 같은 다양한 트렌드 링크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결정하면 날짜, 시간 및 날씨 위젯은 지성 스트레이 키즈 테마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이 지성 스트레이 키즈 앱에 포함 된이 멋진 기능은 무료입니다! 이 지성 스트레이 키즈 새로운 탭에 제안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십시오! 우리의 지성 스트레이 키즈 확장 프로그램에는 광고 또는 숨겨진 캐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지성 스트레이 키즈 월페이퍼로 기본 새 탭을 재정의합니다. • JISUNG STRAY KIDS 테마-모든 기능 ✓ JISUNG STRAY KIDS 테마는 새로운 지성 스트레이 키즈 사진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JISUNG STRAY KIDS newtab은 게임, 시간, 날씨 등과 같은 위젯을 지원합니다. ✓ 지성 스트레이 키즈 탭 지성 스트레이 키즈 사진의 거의 99 %가 팬이나 아티스트의 팬으로부터 나옵니다. ✓ JISUNG STRAY KIDS 새 탭은 새 월페이퍼 요청에 따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됩니다. ✓ JISUNG STRAY KIDS 앱을 사용하면 배경 화면을 건너 뛸 수 있으며 항상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테마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며 가벼워 요! !! JISUNG STRAY KIDS 새 탭은 여전히 ​​팬을위한 팬이 만듭니다.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Statistics

Installs
52,088 history
Category
Rating
5.0 (282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5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