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케이팝 빅스 배경 화면 및 케이팝 빅스 게임 (delisted)

CRX id

ggaklndeojmknodokepchmfheblhgljf-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Kpop Vixx를 확인 하시겠습니까? 그런 다음 모든 새 탭에 Kpop Vixx 배경 화면을 설치하려면 Kpop Vixx 탭이 아름답습니다!

Image from store 케이팝 빅스 배경 화면 및 케이팝 빅스 게임
Description from store KPOP VIXX NewTab Themes-kpop vixx 아트 스테이션에서 제공합니다. 내 kpop vixx 앱을 확인하고 탭을 열 때마다 kpop vixx에서 다양한 고품질 월페이퍼를 즐기십시오. ★이 케이팝 빅스 테마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먼저 다양한 kpop vixx 월페이퍼를 최고 품질로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을 혼합하거나 원하는 kpop vixx 사진 만 섞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작위 사진 옵션을 시도하고 kpop vixx 이미지와 함께 멋진 스크린 세이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이 kpop vixx 탭 선택기를 사용하여 다른 테마를 선택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둘째, newtab은 kpop vixx 테마에 포함되어있는 youtube, prodigy, friv, kahoot, discord, google 교실, 멋진 수학 게임, roblox와 같은 다양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경우 일기 예보, 시간 및 날짜도 kpop vixx 탭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으로이 kpop vixx 앱에 포함 된이 기능은 무료입니다! 이 kpop vixx 새 탭에 제안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우리와 함께 제안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kpop vixx newtab에는 광고 또는 숨겨진 캐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새로운 탭은 kpop vixx 이미지의 새로운 탭으로 기본 새로운 탭을 변경합니다. • KPOP VIXX 테마-추가 기능 ✓ KPOP VIXX 새 탭이 새로운 kpop vixx 월페이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KPOP VIXX 확장은 게임, 시간, 날씨 등과 같은 위젯을 지원합니다. ✓ KPOP VIXX 앱의 kpop vixx 이미지의 거의 99 %는 팬 또는 아티스트의 팬이 제공합니다. ✓ 새로운 월페이퍼 요청에 따라 KPOP VIXX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됩니다. ✓ KPOP VIXX 새 탭에서는 배경 화면을 건너 뛸 수 있으며 언제든지 좋아하는 배경 화면을 선택하거나 테마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며 가벼워 요! !! KPOP VIXX 탭은 여전히 ​​팬을위한 팬이 만듭니다.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Statistics

Installs
18,559 history
Category
Rating
5.0 (783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8-28 / 3.6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