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모든 웹사이트에 다크 모드를 적용합니다. 밤이나 일상적인 웹 브라우징을 할 때 어두운 테마를 사용하여 눈을 보호하십시오.
Image from store
Description from store
Green Reader는 웹사이트에 즉시 눈 건강을 위한 녹색 테마를 생성하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색상을 조정하여 눈의 피로를 줄이고 장시간 읽기에도 편안하게 만듭니다.
Green Reader는 웹 페이지를 분석하고 밝은 흰색 배경이나 강한 다크 모드보다 눈에 더 부드러운 녹색 필터를 적용합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설정 없이도 방문하는 모든 웹사이트에서 즉시 작동합니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녹색은 인간의 눈에 가장 편안한 색상입니다. 미국 안과학회에 따르면 녹색 파장은 눈의 조절이 가장 적게 필요하며 다른 색상보다 피로도가 낮습니다. 홍콩 이공대학교(2018년) 연구에 따르면 녹색 디스플레이는 장시간 화면 사용 시 시각적 피로를 최대 40% 감소시켰습니다. 또한 환경심리학 저널의 연구에 따르면 녹색 환경에 노출되면 정신적 주의력을 회복하고 인지적 피로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의 특별히 보정된 녹색 필터는 자연에서 우리 눈이 진화해온 방식을 모방한 자연스럽고 편안한 시청 경험을 만들어 눈의 피로를 줄입니다. 우리 확장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특정 녹색 색조는 인체공학적 시각 연구를 기반으로 선택되어 가독성을 유지하면서 편안함을 최적화했습니다.
주요 사용자:
- 하루 8시간 이상 컴퓨터를 사용하는 전문가
- 장시간 온라인 자료를 공부하는 학생
- 야간 독서자와 눈이 민감한 사람
- 디지털 눈 피로 증상(두통, 건조한 눈, 흐린 시야)을 경험하는 사람
Green Reader는 광고를 표시하지 않으며 사용자 데이터를 전송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