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갤질도우미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페이지 전환 단축키 추가 : A(이전), S(다음)

Image from store 갤질도우미
Description from store - 190925 1. 단축키 추가 > A : 이전페이지. 최신페이지방향 > S : 다음페이지. 2. 게시물 넘버링 개선. 읽고있는 게시물에 단축키 생성 안되던 사항 수정 - 190221 https 대응, 마이너갤 적용 - 180919 단축키만 남겼습니다. 차단기능은 갤러리 상단의 디씨 자체 차단기능을 사용하시고 완전히 안보이게 하려면 adGuard 나 adBlock 류의 확장프로그램에 gall.dcinside.com##.block-disable 를 필터 적용하시면 됩니다. 갤질 편의툴 버그있으면 바로 알려주세요. 피드백- 갤로그 : https://gallog.dcinside.com/clsrnxodrn/guestbook ==단축키== W :글쓰기 C :리플 D : 리플 새로고침 R :새로고침 F :1페이지 G :개념글 A : 이전페이지. 최신페이지방향 S : 다음페이지

Latest reviews

  • (2019-05-18) Aingmar M: 이거 없이 디씨 절대 못함
  • (2018-09-17) jw s: 갑자기 안됨
  • (2018-06-22) Do Re: 단축키 좋와용 오홍홍
  • (2018-05-02) Shine Shelton: 한동안 작동 안 되던 거 같은데 다시 살아났네 ㄱㅅㄱㅅ 4년째 잘쓰는중
  • (2017-07-08) 무윤: 김유식 진짜 드럽다... 디시질질이 뭔죄냐
  • (2016-06-05) 짜아: 제목에 커서 올려서 글 내용 미리 보는 기능 왜 갑자기 안되냐.
  • (2015-12-20) 민혁: 그냥 제작자가 이제 이거에 관심이없는듯. 딴걸로 쓰세요 다들
  • (2015-11-09) YH S: 나도 오늘부터 레이아웃 적용이 안되는데... 게시글이 제대로 늘려지지가 않고 오른쪽만 텅 비어있음
  • (2015-11-09) D Lee: 꾸준히 오랫동안 잘쓰고 있는데 단어차단 기능 있으면 좋겠고 오늘 갑자기 레이아웃변경이 적용안됨... 옆에 힛갤 초개념갤이런거 안보이기만 하고 옆으로 안늘어나고 좁아보임..
  • (2015-09-11) fa fa: ㄳㄳ
  • (2015-09-10) va ra: 왜 지금은 안 되는거죠;
  • (2015-09-10) DIM K: 제목에 커서 올리면 글 내용 표시하는거 선택가능하게 해주세요. 내용 보이는 거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안되니까 당황스럽네요 ㅠㅠ.... 단어로 차단하는 기능도 업데이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5-09-06) 머준: ㅆㅅㅌㅊ
  • (2015-04-05) 성지: 디시 라이트랑 클라스 차이 너무 난다.. 평소 불편함을 즐긴다면 이거 추천...ㅋㅋㅋ
  • (2015-03-18) Jay Jung: 좋습니다
  • (2015-02-05) Elly H.N.: 단어로 차단하는 기능을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잘 쓰고 있습니다.
  • (2015-01-18) 전Sg: 아주 좋음. 유용한 기능을 업데이트 해주면 더 좋을 듯
  • (2015-01-10) bong8 sin: 좋네요 마음에 듭니다.
  • (2015-01-06) 이군: 야 이거 제목에 커서 올리자마자 글 내용 표시하는거 존나 거슬리는데 끄게 해주라
  • (2014-10-27) DY B: 특정한 내용도 막을 수 있었음 좋겠음. 뭐 예를 들면 게시글로 광고글 쓰면 해당 게시물 내에 관련 키워드만 집어서 막아버리고 그런 기능.
  • (2014-08-08) 홋치: ㅄ 차단 해제 우클릭으로 가능하게 해줘라
  • (2014-06-28) 허호ㅓㅓㅓ: 거지같네 디시라이트만 못함
  • (2014-05-21) MrDhomo: 짱짱좋음 근데 이미지 미리보기도 있으면 좋겠음
  • (2014-04-27) 4632 jjh: 별 1개도 아깝다
  • (2014-03-10) J I N: 스윙브라우저도 쓰는사람 많아지는데 지원해주면 아주 고맙겠다

Statistics

Installs
2,472
Category
Rating
4.0857 (7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9-24 / 12.0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