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Lovely My Tab

CRX id

oeohomifglhjfeecdiehfnpbggacniaa-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새로운 Chrome 탭의 배경화면을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심있는 주제들의 멋진 사진들로 하루를 상쾌하게 유지하세요.

Image from store Lovely My Tab
Description from store Lovely My Tab - 크롬 바탕화면 커스터마이징 - 테마별 슬롯을 활성화 시켜서 원하는 테마를 자신의 크롬 바탕화면으로 바로 적용 - 마음에 드는 테마에 자신의 배경 이미지를 기여 - 오늘의 할 일을 간단하게 기록해두고 관리할 수 있는 To-do list 기능 이외에도 자주보는 웹툰 바로가기, 간단한 스탑 워치 등, 유용할만한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 * 유사한 확장프로그램인 Momentum 을 참고해 만들었습니다. 예쁘지만 활용하기 힘든점을 보완해 보았습니다. * 아이돌 그룹을 좋아하는 애인을 위해 만든 [테스트 버전]의 확장프로그램입니다. * 관련 신고 및 문의는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답장드리겠습니다.

Latest reviews

  • (2017-09-03) 다동(dadongogo): 평소에 찾고 있던 기능이라 잘 쓰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제가 여행다닌 사진으로 해놓았어요. 감사합니다~!
  • (2017-08-30) 닉현실: 덕질최적화 킹갓확장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 올리려고 과질 모으러 다님'^')/

Statistics

Installs
17 history
Category
Rating
5.0 (2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7-11-19 / 0.4.2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