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Fate Apocrypha Wallpaper HD 새 탭 (delisted)

CRX id

pledfilagminljfcnkbkdheknkdhagmp-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당신은 지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운명 외경 바탕 화면

Image from store Fate Apocrypha Wallpaper HD 새 탭
Description from store 이것은 당신의 벽지 확장을위한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답고 세련된 벽지입니다! 우리는 정말로 당신이 스스로를 시도해보십시오! 당신은 다시 지루해하지 않을거야 !!! Fate Apocrypha Wallpaper HD 새 탭으로 기본 탭을 변경하려는 월페이퍼 확장을위한 새 탭. 새로운 탭을 열 때마다 가장 아름다운 월페이퍼 및 HD 테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놀라운 벽지를 설정하고이 강력한 이미지를 최대한 즐기십시오. 신선하고 독특한 월페이퍼가 매일 컬렉션에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매일 크롬 브라우저에 대한 새로운 Fate Apocrypha 월페이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탭은 모든 화면에 맞춰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단 몇 초 만에 완료되며 모니터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경 화면 확장은 컴퓨터 나 브라우저의 속도를 늦추지 않으므로 멋진 추가 기능이됩니다. 바탕 화면 확장 방법 : * 고해상도 Fate Apocrypha Wallpaper HD에서 좋아하는 테마를 선택하십시오. 새 탭 또는 각 탭에 새 배경 화면을 가져옵니다. * 확장 프로그램은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 Hotmail, Gmail과 같은 Chrome 앱 또는 To- 주제에 맞게 목록을 만드십시오. * 모든 사진을 섞거나 좋아하는 Fate Apocrypha 갤러리 이미지 만 섞습니다. * 빠르고 간단한 인터페이스 * 모든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배경 화면 확장에는 광고 나 숨겨진 것이 없습니다. 잡아라! 참고 : 당신이 우리의 배경 화면 확장을 즐기는 경우, 제발, 우리를 평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Statistics

Installs
18 history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4-05 / 2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