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페라리 스포츠카 벽지 대 람보르기니 (delisted)

CRX id

mjhkdgejlnmpjmbobghhclncfcolllnb-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설치 후에는 페라리 스포츠카 새 탭 대이 확장 람보르기니 때마다 볼 수 있습니다.

Image from store 페라리 스포츠카 벽지 대 람보르기니
Description from store 이 응용 프로그램은 크롬에 대한 페라리 스포츠 자동차 배경 화면 및 배경 대 최고의 람보르기니의 컬렉션을 포함합니다. 우리의 모든 배경 화면은 개인적으로는 확장 설치 당신이 페라리 스포츠카 벽지 대이 확장 람보르기니를 볼 새 탭을 열 때마다 후 당신이 구글 크롬. 을 개인화 할 수 있도록 선택되었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작동 하는가? 첫째, 당신은 HD 품질 람보르기니 페라리 스포츠카 대 가장 월페이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사진을 셔플, 또는 단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진을 셔플 수 있습니다. 또한 슬라이드 쇼 옵션을 선택하고 페라리 스포츠카 배경 화면 대 람보르기니와 멋진 스크린 세이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와 함께 다른 무료 부가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확장이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빠른 탐색을 제공, 크롬은 Gmail과 같은 애플 리케이션. 날짜, 시간 및 일기 예보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경우 브라우저에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무료로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Google의 광고 확장 또는 광고가 숨겨져 있지 않습니다.

Latest reviews

  • (2021-02-04) Edward Bennett: The arch nemesis team-ups are a hit.

Statistics

Installs
102 history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4-12 / 2.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