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Fortnite 시즌 6 HD 배경 화면 새 탭 (delisted)

CRX id

cnddjcnbolfhepfdiafgbaahflkldjkh-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Fortnite 시즌 6의 배경 화면을 즐기십시오.

Image from store Fortnite 시즌 6 HD 배경 화면 새 탭
Description from store 오늘, 매일 새 탭으로 멋진 이미지를 제공하는 새로운 확장 기능이 있습니다! Fortnite Season 6 HD 배경 화면 새 탭에서는 화면 모니터에 독점적 인 개인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데스크탑의 전반적인 디자인과 분위기 PC를 집에두고 있거나 사무실에서 일해도이 멋진 확장 프로그램을 개인 주최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계 상 Fortynite 시즌 6 HD 배경 화면 새 탭은 생산성, 시각적 외관 및 전반적인 웹 서핑 경험을 향상시켜 새 탭을 최대한 활용하려고합니다. 사용 방법 : * 추가 ​​만 클릭하십시오. Chrome에서 확장 프로그램을로드하고 배경 화면 및 배경을 설치합니다. 탐색 중에 재생하십시오. * 사용 가능한 고해상도 Fortyite Season 6 HD Wallpaper New Tab에서 원하는 테마를 선택하거나 각 탭에 새 배경 화면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에 시간, 날짜를 확인하고 일기 예보도 새 탭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확장이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빠른 탐색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크롬 핫메일, Gmail 또는 대와 빠른 알림 같은 애플 리케이션 * 찍어의 모든 셔플, 또는 오른쪽으로 테마 목록을 마십시오., 원하는 이미지 갤러리 만 셔플. 재미있는 부가 기능이 많은, 자신의 탭의 경험을 * 신속하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 당신은 무료로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거하는 방법 :... *에 클릭 당신의 크롬 브라우저의 상단 오른쪽에 주어진 아이콘입니다. *은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확장"을 클릭합니다. * 제거 할 확장을 찾습니다. * . 확장 제거 * . 당신은 제거 할 확장을 찾았을 때, "사용"의 오른쪽에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여 우리의 벽지를 설치하고 많은 배경 화면을 매번 즐길 수 당신이 그것을 평가하고 코멘트를 남겨 우리를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내 바탕 화면 확장을 즐길 경우 새 탭을 선택합니다. 을 엽니 다.

Latest reviews

  • (2020-03-18) Kevin Pillay: I am white.
  • (2020-02-10) Alex Demon: mmm

Statistics

Installs
86 history
Category
Rating
4.5 (2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4-20 / 2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