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Boku No Hero Academia Wallpaper HD (delisted)

CRX id

fejokflhhjifamfpdemcggnpjjdgbadd-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무료 보쿠 없음 영웅 학계 배경 화면 HD에게 이러한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Image from store Boku No Hero Academia Wallpaper HD
Description from store 새 새 탭을 열면 당신의 테마를 선택, 독특한 디자인 보쿠 없음 영웅 학계 배경 화면의 HD TV 시리즈 테마를 즐길 수, 그리고 세계에 걸릴! 이것은 당신은 단지 관련 물건의 엄청난 금액을받을 경우 이것. 새로운 업그레이드 매주 신선한 배경 화면을 발견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말라! 작동 어떻게? 첫째, 당신은 HD 품질 보쿠 없음 영웅 학계 배경 화면의 HD TV 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을 임의로 셔플하거나 좋아하는 사진 만 셔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슬라이드 쇼 옵션을 선택하고 보쿠 없음 영웅 학계 배경 화면의 HD TV 시리즈와 함께 멋진 스크린 세이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항목과 함께 다른 무료 애드온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 인 Gmail과 같은 Chrome 앱을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날짜, 시간 및 일기 예보를 브라우저에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Google의 광고 확장 또는 광고가 숨겨져 있지 않습니다.

Statistics

Installs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4-29 / 2.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