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urLink (delisted)

CRX id

eimpopfllbjbhgkgomhhpolhlpaapdai-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북마크보다 손쉽게 웹사이트를 보관하고 정리하세요.

Image from store urLink
Description from store 안녕하세요! 유어링크 팀입니다. 오랜만에 하는 업데이트인 만큼 정말 유용한 새 기능들을 만들었고, 남겨주신 의견을 반영해서 사용성과 버그를 개선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으니 읽어주세요 🤗 release note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어요 ✨ 유어링크 팝업 버튼에서 카테고리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어링크 페이지에 들어가지 않고 팝업만으로 링크 저장부터 정리까지 모두 가능해졌어요. ✨ 방문기록 검색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내 과거의 방문기록을 주소이름 또는 날짜 검색으로 쉽고 빠르게 찾아보세요. 심지어 실시간 자동 검색도 지원합니다. 카테고리 내 링크 검색 기능도 더 편리해졌어요. 더 편하게 개선했어요 🔧 방문기록을 담고 기다리는 동안 고스트 UI가 추가되었어요. 🔧 카테고리 이름을 더 길게 작성할 수 있어요. Bug를 해결했어요 🐛 카드 링크 복사가 안되는 버그 해결 🐛 유어링크 팝업 링크 저장하기 버튼 클릭 계속하면 여러 번 저장되는 버그 해결 🐛 내가 받은 알림에서 X를 누르면 없어지지 않던 버그 해결 🐛 카테고리를 모두 지웠는데, 링크 카드가 남아있던 버그 해결 🐛 카테고리가 없거나, 선택하지 않은 경우 방문기록 드래그앤드랍 버그 해결 및 안내 텍스트 추가 🐛 검색결과 없을 때, 검색바가 사라지지 않도록 수정 🐛 구글 OAuth 요청 모달에서 중도 닫을 때도 api 요청 현상 발생 해결 ------------------------------------------------------------------------------------------------------------------------ 내가 방문한 웹사이트, 보관과 정리만 잘해도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쌓이는 나의 성장기록, 유어링크에서 쉽고 편하게 관리하세요. 북마크보다 간편한 링크 정리 기능, 드래그앤드랍 한 번으로 끝나는 방문 기록 보관으로 링크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보관한 웹사이트, 잊혀지지 않도록 알람을 설정할 수 있어요. 내가 설정한 시간에 보고 싶은 링크를 빠르게 배송해드릴게요. 🌟 유어링크를 더 잘 사용하기 위한 필수 설정 (3초 안에 끝나요) - 크롬 상단 우측의 퍼즐 아이콘(확장 프로그램)을 눌러주세요. - urLink 를 핀고정 해주세요. - 마음에 드는 웹사이트를 발견하면 유어링크 버튼을 눌러 Your link로 만드세요! 🔎 유어링크는 아래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드래그 앤 드랍 한 번으로 끝나는 방문기록 정리 방문기록을 카테고리 페이지로 끌어다 놓기만 하면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에 쉽게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2. 카드 형태로 보관되는 정보 보관한 링크는 카드 형태로 만들어져요. 섬네일과 본문 텍스트를 보면 내가 보관한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마음에 드는 링크는 `유어링크` 버튼으로 빠른 저장! 주소 표시줄 상단, 유어링크 버튼을 클릭하면 링크 저장과 정리를 한 번에 할 수 있어요. 4. 카테고리를 이용해 저장한 링크를 쉽게 분류하세요. 내가 보관한 웹사이트의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생성하고 관리하면 나중에 찾기도 읽기도 숴워져요. 5. 잊어도 괜찮아요! 알람이 알려줄 거에요. 언젠가 보려고 보관했던 그 정보. 보관하고 잊혀지는 경우가 정말 많았어요. 알람 기능을 이용하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요. *유어링크는 크롬의 방문기록을 불러오기만 할 뿐 서버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방문기록을 저희는 볼 수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유어링크를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동기화) 로그인 절차를 두고 있습니다. *정식 Chrome을 사용하면 서비스를 더 원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ac OS, Window 환경을 지원합니다.

Latest reviews

  • (2021-09-15) 안승현: 링크를 클릭한 상태로 왼쪽 카데고리로 옮기면 이동되게 해주세요.
  • (2021-02-11) 한혜정: UI 너무 예뻐요. 맨날 탭 몇십개씩 켜두고 정리하기 힘들었는데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2020-07-23) Sua Kim: 짱!!
  • (2020-07-23) 조홍제: 최고네요

Statistics

Installs
274 history
Category
Rating
4.8 (4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1-12-15 / 1.2.2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