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스타 워즈 배경 화면-새 탭 테마 (delisted)

CRX id

inckjmdobijkgcgpnfifmkjdnfmmgemf-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이 스타 워즈 테마는 HD 테마 월페이퍼와 다양한 생산성 도구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브라우징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Image from store 스타 워즈 배경 화면-새 탭 테마
Description from store 스타 워즈 팬-단결! 어떤 편이든 상관없이 환상적인 스타 워즈 배경 화면과 수많은 추가 기능이 포함 된이 새로운 Chrome 테마를 모두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다기능 검색 Google 또는 Bing과 같은 일반 엔진 외에도 YouTube 및 Netflix와 같은 다른 포털에 대한 검색 바로 가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북마크 및 탭 관리자 가장 많이 방문하는 웹 사이트를 폴더와 카테고리로 구성하세요. 또한 수많은 탭 중에서 하나의 열린 탭을 찾는 데 더 이상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됩니다. 전문 검색 창을 통해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 스타 워즈 HD 월페이퍼 물론 우리는 새 탭을 위해 독점 HD Star Wars 월페이퍼를 직접 선택했습니다. 또한 컴퓨터에서 직접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Customazibale 인터페이스 사막의 경우 검색 창을 숨기거나 북마크를 표시하거나 스타 워즈 월페이퍼 중 하나를 남겨두면 모든 새 탭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충분해야하므로 더 이상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지금이 Star Wars 테마를 설치하고 Chrome 새 탭을 디지털 인터 갈라 틱 도구로 바꾸십시오. 새로운 탭 포스가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Latest reviews

  • (2021-08-07) Thierry LEFEBVRE: Images fabuleuses, j'adore ce thème ! De plus photos d'excellente qualité et très fidèles à Starwars. Bravo et merci.

Statistics

Installs
141 history
Category
Rating
0.0 (0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10-09 / 5.0.6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