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풀 메탈 연금술사 바탕 화면 (delisted)

CRX id

llkgogcmakpdapjjldgpodgijlgfgndi-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풀 메탈 연금술사 배경 화면 확장은 사용자 정의 풀 메탈 연금술사 배경 화면 HD 배경으로 새 탭 페이지를 변경합니다. 풀 메탈 연금술사 팬을위한 테마.

Image from store 풀 메탈 연금술사 바탕 화면
Description from store 이 확장 프로그램은 Chrome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훌륭한 강철의 연금술사 배경을 제공합니다. 확장은 새 탭을 열 때마다 강철의 연금술사 애니메이션 배경 화면을 섞습니다. 강철의 연금술사 바탕 화면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Chrome 새 탭을 아름답고 강력한 유틸리티 브라우저로 바꾸세요. 크롬북, 노트북, 데스크탑 또는 PC용 배경 테마입니다. 확장 기능: 1. 새 탭을 열 때마다 강철의 연금술사 배경 화면을 섞습니다. 2. 설정 옵션에서 강철의 연금술사 애니메이션 배경 테마를 무작위로 지정합니다. 3. 사용자 정의 웹 검색으로 인기 사이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4.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빠른 액세스. 5. 현재 날짜와 시간을 자동으로 표시합니다. 6. 스티커 메모는 강철의 연금술사가 실제 작업을 완료하는 느낌을 줍니다. 7. 가장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8. 북마크 웹사이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9. Google 앱에 대한 빠른 액세스. 10. 더 많은 테마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1. 소셜 미디어에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12. 새 탭에서 재미있는 눈, 비, 낙엽, 불꽃놀이 애니메이션을 활성화합니다. 강철의 연금술사 월페이퍼 새 탭 확장 프로그램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피드백을 제공하려는 경우 언제든지 메시지를 보내거나 리뷰를 작성하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의 지원 탭으로 마우스를 이동한 다음 "개발자 지원 사이트 방문"을 클릭하여 당사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새 탭 확장을 제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추가 도구에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확장을 클릭합니다. 3. 배경화면 확장자를 찾습니다. 4. "제거"를 누릅니다. - 또는 - URL 표시줄 옆에 있는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Chrome에서 제거를 선택합니다. 강철의 연금술사 월페이퍼 확장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면 CWS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CoolThemeStores 확장 프로그램을 확인하세요!

Latest reviews

  • (2021-11-06) Jiaxin Goh: This is awesome. I love this extension!!
  • (2021-09-22) Adley Chew: What a nice and cool extension. I love this Fullmetal Alchemist theme.
  • (2021-09-19) Asher Goh: Nice.
  • (2021-09-18) winnie lo: Super cool extension. Love the pictures. Definitely worth more than 5 stars for its great work.
  • (2021-09-12) wirght wilhelmina: Cool
  • (2021-09-10) Jephthan Lim: Love it.

Statistics

Installs
40,000 history
Category
Rating
5.0 (7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1-09-08 / 1.30.27.2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