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Flower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listed)

CRX id

ljgadapnoomancihbjiemjfplhchehbi-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Flower New Tab Wallpapers & Games, designed for flower lovers. Replaces your new tab to an awesome flower new tab.

Image from store Flower Wallpaper HD Custom New Tab
Description from store 꽃 새 탭 예술-꽃 예술 역에 의해 만들어진. 새 탭을 열 때마다 내 꽃 새 탭을 확인하고 꽃의 다양한 HD 이미지를 즐기십시오. ★ 그렇다면이 꽃 테마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먼저 최고 품질의 다양한 꽃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을 섞거나 좋아하는 꽃 이미지 만 섞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임의의 그림 확인란을 선택하고 꽃 배경 화면과 멋진 화면 보호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꽃의 newtab 선택기 선택을 사용하여 다른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테마는 프로디지, YouTube, Google 강의실, friv, roblox, 멋진 수학 게임, 불화, kahoot 등 꽃 테마에서 선택할 수있는 제안 된 링크 번들을 제공합니다. 일기 예보, 시간 및 날짜는 언제든지 결정할 때 꽃 테마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꽃 탭에 포함 된이 기능은 무료입니다! 이 꽃 newtab에 추가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이 꽃 새 탭에는 광고 또는 숨겨진 캐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테마 기능은 꽃 사진으로 기본 새 탭을 변경합니다. • 꽃 테마-추가 선물 ✓ 꽃 테마가 새로운 꽃 사진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FLOWER 테마는 게임, 시간, 날씨 등과 같은 위젯을 지원합니다. ✓ 꽃 탭의 거의 99 %가 팬이나 아티스트의 팬으로부터 나옵니다. ✓ 새로운 월페이퍼 요청에 따라 FLOWER 새 탭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됩니다. ✓ FLOWER newtab을 사용하면 월페이퍼를 건너 뛸 수 있으며 언제든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테마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르고 안전하며 가벼워 요! !! FLOWER 앱은 여전히 ​​팬을위한 팬이 만듭니다.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Latest reviews

  • (2020-06-25) leah m: refused to load
  • (2020-04-09) Heather Brophy: beautiful

Statistics

Installs
52,083 history
Category
Rating
4.9821 (336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7-20 / 10.0.1.4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