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마요 for Email : 이메일 영작을 더 빠르게! (delisted)

CRX id

pgldcfnkkimggdbjjiabcpeefdccjbep-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이메일 영작을 더 빠르게 도와주는 마요의 이메일 플러그인입니다.

Image from store 마요 for Email : 이메일 영작을 더 빠르게!
Description from store 더 이상 힘들게 영어 이메일을 작성하지 마세요. 영어 단어나 문장을 떠올릴 수 없다면 화면에 #과 한글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한글을 입력할 때마다 자동으로 "구파마(구글, 파파고, 마이크로소프트)" 한영 번역 기능이 실행되어 여러분이 원하는 영어 표현을 오토 컴플리션 창에서 빠르게 보여줍니다. 또한 번역 결과를 마우스나 키보드로 선택하면 이메일 작성창에 자동으로 복사됩니다. 이 간단한 기능만으로 지메일, 네이버, 다음, 아웃룩 등에서 영어 이메일을 2배 이상 빠르게 쓸 수 있습니다. [특징] 1. 리얼타임 "구파마" 한영 번역 : 지메일 작성 창에 "#한글"을 입력하면 구글, 파파고,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영어 번역을 즉시, 한번에 보여줍니다. 2. 번역 결과의 정확도 예측 : 구파마 번역 결과 중 2개 이상이 중복되면 파란색 아이콘으로 표시합니다. 현재 본 소프트웨어는 베타 버전입니다. 곧 출시될 정식 버전에서는 프람프터, 문장 및 단어 추천, 문법 체크 등 AI 기반의 다양한 영작 기능이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마요 for Email" 크롬 확장 프로그램은 마요의 파생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요(http://www.mayotext.com)를 사용하면 영어 이메일, 일기, 에세이, 보고서, 논문 등을 더 빠르게 쓸 수 있습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마요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https://www.mayotext.com/terms, https://www.mayotext.com/privacy)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 0.0.9.1 업데이트 내용 * - 답장 메일을 쓸 때 #이 동작하지 않는 버그 수정 * 0.0.8.3 업데이트 내용 * - 번역 속도를 더 빠르게 개선했습니다. - 이제 지메일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다음, 아웃룩 웹사이트에서도 마요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test reviews

  • (2021-04-27) Zen: 써보고싶어서 설치했는데 무한로딩이네요 ㅠㅠ 업데이트는 이제 안해주시는 건가요?? 슬프네
  • (2019-08-06) 류준희[PUSBF - RYU JUN HUI] ‍: 번역을 안할 때 즉 #을 써야 될 때는 어떻게 써야 되죠 ?? 번역 기능을 안쓰도록 , 또는 #을 쓸 수 있도록 변환 하는 기능은 없나요 ?
  • (2018-10-13) M M: yahoo 메일도 지원해주세요!
  • (2018-08-15) 빵굽지: 멋지네요. 아주 좋아요~
  • (2018-08-01) mouse mouse: 이런 유용한 것을 이제야 알았어요 ㅠㅠ 최고!

Latest issues

  • (2019-11-30, v:0.0.9.1) William Choi: Mayo가 안먹습니다.
    수고하십니다, 마요를 사용하려 크롭 익스텐션을 설치해 구글 Gmail에서 #표시 다음에 한글을 입력 또는 영문을 입력하면 계속해서 화살표 동그라미가 빙글빙글 돌기만 할뿐 아무 결과도 표시해 주질 않습니다. 마요가 더이상 서비스 제공을 하지 않는가요 아니면 저에게 무슨 사용상에 오류가 있는가요.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_^
  • (2019-05-07, v:0.0.9.1) 곽미영: 이메일
    이메일이 많을때 하나로 만드기는 어찌하나요?
  • (2018-12-28, v:0.0.9.1) Youn taek OH: 아웃룩 지원
    안녕하세요? 아웃룩 2007 지원은 되지 않나요? 유용한 기능이라 꼭 사용하고 싶은데 사용 가능하면 어떻게 하는지 방법도 부탁 드립니다.

Statistics

Installs
715 history
Category
Rating
4.8 (6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3-08 / 0.0.9.1
Listing languages
ko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