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화성 지도 (delisted)

CRX id

nbchekfefnjipffbjjfegggnnoheagpb-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Google 어스 플러그인을 사용 하 여 3D 화성 지도 화성 탐험. 위성 임무, 분화구, 산에서 이미지.

Image from store 화성 지도
Description from store 화성 3D 지도 사용 하 여 새로운 방식으로 화성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 API는이 프로젝트에 사용 됩니다. Google 어스 플러그인을 사용 하면 탐색 하 고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3D 지구에 화성 지리 데이터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쉽게 탐색입니다. 새로운 탐색 패널을 사용 하 여 확대 및 축소, 왼쪽 이나 오른쪽 회전, 360 ° 회전 뷰, 지구 지도 기울기 또는 새로운 놀라운 장소를 마구 잡이 식 버튼을 누르면. 카메라 제어입니다. 높이, 회전 카메라 위치를 조정 하 고 기울일 수 있습니다. 검색입니다. 장소의 위 도와 경도-어떤 좌표를 입력 합니다. 새로운 재미 있는 지도에 배치합니다. 드롭 다운 메뉴의 흥미로운 장소 목록으로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도움이 됩니다. 추상 목록 사막 Riples, 은밀한 얼굴 분화구의 센터, 검은 모래, 네트워크 시스템, 까만 강, 부드러운 라인, 블랙 홀와 같은 비 인기 영역이 표시 됩니다. 서는 인기 있는 장소, 산, 방문 장소 및 기타 목록에 여전히 있습니다. 플러그인 작동 하지 않으면 제대로 크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크롬 도움말 센터를 참조 하십시오. 지구를 플러그인 요구 사항: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Windows XP, Windows Vista 및 Windows 7) 또는 애플 맥 OS X 10.6 이상 (모든 인텔 맥). 화성은 태양에서 4 번째 행성 및 태양계에서 두 번째 작은 행성 수성 후. 로마 전쟁의 신 후 명명 된, 그것은 종종 설명이 "붉은 행성"으로 산화 철 표면에 널리 퍼진 붉은 모습을 제공 하기 때문에. 화성 표면 기능 연상 모두 달과 화산, 계곡, 사막, 그리고 지구의 북극 빙하의 영향 크레이터 데 얇은 분위기, 지상파 행성 이다. 회전 기간 그리고 화성의 계절 주기 비슷합니다 마찬가지로 지구의 기울기 계절을 생성 하는. 화성은 Olympus Mons의 사이트 두 번째 태양계 (행성에 높은) 내에서 가장 높은 알려진된 산, 그리고 Valles Marineris 가장 큰 협곡 중 하나. 북반구에서 부드러운 보 리 얼 리스 분 지 행성의 40%를 커버 하 고 거 대 한 영향 기능을 수 있습니다. 화성은 호스트 7 작동 우주선: 궤도-화성 오디세이, 마스 익스프레스, 화성 정찰 궤도 인공 위성, 메 이븐 네트웍 스 및 화성 인공 위성 임무-표면-에 2 화성 탐험 배회 자 기회와 화성 과학 실험실 호기심에서 5. 표면에 존재 하지 않는 우주선 MER-A 정신 및 여러 다른 불활성 착륙선 및 2008 년에 그것의 임무를 완료 피닉스 착륙선 같은 버스 포함 됩니다. 화성 정찰 인공 위성에 의해 관측 가능한 흐르는 물을 화성에 따뜻한 개월 동안 밝혀졌다. 화성 쉽게 볼 수 지구에서 맨 눈으로는 붉은 색칠을 할 수 있는. 그것의 명백한 크기에 도달 하면 −3.0, 목성, 금성, 달에 의해서만 능가 및 일요일 광학 그라운드 베이스 망원경 지구와 화성은 지구 대기 때문에 가장 가까운 때 기능 약 300 킬로미터 (186 마일)에 걸쳐 해결에 일반적으로 제한 됩니다. (소스: 위키백과 http://en.wikipedia.org/wiki/Mars)

Latest reviews

  • (2020-07-05) Juan Diego Cano Juan: buena

Statistics

Installs
5,225 history
Category
Fun
Rating
4.0357 (28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20-03-22 / 3.0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