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조리법 (delisted)

CRX id

cihpfcgfdcepalbifmpihekmdjfjijpa-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장소는 요리 비디오, 요리법 및 요리 팁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 요리사처럼 입 급수 음식을 요리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Image from store 조리법
Description from store 최고 레시피 동영상 위대하고 놀라운 입 물을 제공한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필요로 어떻게에서 비디오를보고하여 만드는 무엇을 알고 모든 것을 배울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영상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강사로 설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요리 또는 음료와 함께 완료 될 때까지이 방법에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비디오는 특히 요리에 새로운 사람들을 위해 쉽게 이해 될 수있다. 일단 당신은 분명히 다른 요리를 시도 사랑합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같은 아시아 인도, 유럽과 이탈리아 당신의 사랑들에 대한이 훨씬 멋진 레스토랑에가는 것보다 이해할 수있을 것이다 멕시코, 동부로 요리를하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이 요리를 만들기에에 넣어 노력은 확실히 많이 이해할 수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요리를 배우고에서 그것은 또한 당신이 휴일 모임을 통해 이동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다른 휴가 때를 위해 요리와 음료를 만드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다양한 종류가있다. 이 부활절, 추수 감사절, 할로윈과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요리를합니다. 당신이 배우거나 확실히 놀라운 것입니다 전채, 바베큐 및 채식에 대한 지식에 추가 할 수있는 다른 조리법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파티 및 모임에 대한 넣다 맛있는 요리 또는 주문 음식을 만들 수있는 최고 책임자가 될 필요는 없다. 최고 레시피 동영상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비디오를 사용하면 확실하게 잡아 당깁니다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일에 자부심을 되 확실하게 될 것입니다.

Latest reviews

  • (2020-03-30) chantale boyer: super
  • (2019-08-03) Rose Faria: Não consigo mudar o idioma!
  • (2018-04-21) allam driss: ma gustae mucho des cosas bonitas que ensena des comda ricas

Statistics

Installs
6,020 history
Category
Rating
3.7879 (33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7-12-25 / 3.6
Listing languages

Links